24SS 시즌 아동복 연합전 봄 나들이룩 특가
주문 시 다음날 받는 ‘네이버 도착보장’ 혜택

이랜드글로벌, 네이버 '키득위크'서 아동복 브랜드 기획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글로벌X네이버 키즈패션 득템위크 ‘키득위크’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이랜드글로벌
이랜드글로벌X네이버 키즈패션 득템위크 ‘키득위크’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이랜드글로벌

[더페어] 이용훈 기자=이랜드글로벌이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닷새간 네이버와 함께 봄 맞이 ‘키득위크’ 기획전을 통해 인기 아동복 브랜드를 특가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키득위크(키즈득템 위크)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네이버를 통해 최대 규모의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더데이걸’이 참여해 24SS 시즌 신상품을 네이버 라이브 방송 및 브랜드데이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소개한다.

이번 연합전에서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인 ‘밀리밤’, ‘유솔’, ‘더데이걸’, ‘로엠걸즈’의 24SS 신상 베스트 아이템을 실시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매일 오전 10시에 릴레이로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봄을 맞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아동의 봄 나들이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밀리밤의 귀여운 그래픽과 유니크한 색채를 담아 MZ세대 영맘에게 인기를 끈 바람막이 신상품 및 산리오캐릭터즈와 ‘쿠로미’ 콜라보로 인기를 얻은 더데이걸의 세트 상품과 파자마 등을 소개한다.

특히 각 아동복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주문 시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도착보장’ 으로 준비하고 브랜드 네이버 공홈 라운지 멤버에 가입시에는 추가적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키득위크, 인기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 화보 이미지 / 사진제공=이랜드글로벌
네이버 키득위크, 인기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 화보 이미지 / 사진제공=이랜드글로벌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올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24SS 신상품뿐 아니라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까지 봄맞이 최대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밀리밤, 유솔, 더데이걸, 로엠걸즈 등 이랜드글로벌이 보유한 인기 아동복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협업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랜드글로벌은 여아 아동복 브랜드 로엠걸즈의 24SS 레브라레 컬렉션을 지난 13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이어지고 있는 발레코어(Balletcore, 발레복과 일상복을 결합한 패션) 트렌드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24SS 시그니처 상품인 '튜튜 발레복'은 파스텔 컬러와 제품의 디자인에서 엿보이는 튜튜 프릴과 샤 디테일로 발레코어 무드를 담아 키즈 발레복에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