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회원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내달 1일까지
29일 ‘99마트’ 기획전 단 하루 한정수량 할인전

쿠팡, 99마트 등 와우회원 대상 과자·식품 특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우절이지만 와우회원 쿠폰은 진짜!” 쿠팡, 과자 할인에 99마트까지 월말 식품 특가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쿠팡
”만우절이지만 와우회원 쿠폰은 진짜!” 쿠팡, 과자 할인에 99마트까지 월말 식품 특가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쿠팡

[더페어] 이용훈 기자=쿠팡이 만우절을 맞아 뻥튀기 등 다양한 과자를 할인 판매하는 ‘만우절 과자 세일’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쿠팡은 인기 과자류를 비롯해 뻥튀기 등 다양한 과자 상품들을 최대 20% 할인 혜택가로 마련했다. 해당 할인 쿠폰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 ▲몽쉘 오리지널 생크림 케이크(408g, 1개) ▲제로 초콜릿칩 쿠키(168g, 1개) ▲마가렛트 구운모카 대(352g, 1개) ▲해태제과 에이스 씬 쿠키 에스프레소맛(291g, 1개) 등을 준비했다. ‘만우절 과자 세일’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만우절'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29일 단 하루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식품 특가 행사 ‘99마트’ 기획전도 마련했다. 오전 9시 오픈 선착순 특가 코너에서는 대표상품으로 티젠 콤부차 3종(매실/청귤라임/스트로베리키위)을 선보인다. ‘단하루반값’ 코너에서는 올가니카 스포츠프로틴 등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99마트’는 매월 9일·19일·29일 특정 일자에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쿠팡의 식품 특가 기획전이다. 해당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99마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쿠팡은 ‘중화요리 즉석식품’ 기획전도 동시에 진행한다. 차오차이, 이금기, 대상 등 인기 식품 브랜드의 식품들을 오는 31일까지 할인 특가에 내놓는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쿠팡 관계자는 “인기 식품을 특가에 구매 가능한 할인 혜택으로 기분 좋은 월말과 만우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내달 7일 열리는 ‘2024 대구마라톤대회’의 공식 물류지원사로 참여해 2만9천여 대회 참가자들에게 대회 용품을 ‘로켓배송’한다.

물류 전문 자회사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의 전국 각지 배송망을 통해 대회 기념품을 참가자 주소지로 배송하게 된다. 대구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은 배번표와 티셔츠, 신발, 양말 등 대회 공식 기념품을 로켓배송으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이달 내 모든 배송을 순차적으로 완료할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