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대표 먹거리 한우불고기, 호평쌀, 세발낙지 판매
축제현장의 흥겨움·집에서 맛보는 지역 특산물 두 가지 즐거움

NS홈쇼핑, 엔라방서 '전라 병영성 축제'와 컬래버 방송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엔라방 반값여행 강진군 지역 축제 컬래버 방송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 엔라방 반값여행 강진군 지역 축제 컬래버 방송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NS홈쇼핑

[더페어] 이용훈 기자=NS홈쇼핑이 오는 29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을 통해 ‘2024 전라 병영성 축제’ 현장에서 강진군 대표 특산물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NS홈쇼핑 엔라방은 ‘2024전라 병영성 축제’의 흥겨운 현장 분위기를 담아 강진 특산물을 판매하는 방송으로 진행된다. 전라 강진군 병영면 ‘전라병영성’일원에서 오는 2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2024 전라 병영성 축제’ 소개와 함께 대표 먹거리 한우불고기, 호평쌀, 세발낙지를 축제 행사가로 판매한다. 

NS홈쇼핑 모바일에서는 엔라방과 ‘2024전라 병영성 축제’ 컬래버 방송 기념으로 오는 29일 단 하루 사용할 수 있는 20%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방송 중 ‘2024 전라 병영성 축제’의 분위기를 이어가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방송 중 안내에 따라 구매 후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쌀귀리(2kg), 강진군 관련 퀴즈를 맞추면 10명에게 귀리김부각(5개입), 방송 중 적극적인 참여자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천 원권을 준다. 

이날 축제 행사가에 20% 즉시할인 쿠폰까지 적용하면, 한우 불고기 (500g), 등심 (400g), 쌀귀리(2kg), 세발낙지 (40cm이상) 3미 등 다양한 강진 특산물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 모바일상품1팀 박초롱 팀장은 “봄맞이 나들이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반값여행 강진’으로 유명한 강진군의 대표적인 봄축제 ’2024 전라 병영성 축제’를 알고 계실 것”이라며, “집에서도 축제현장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마련한 NS홈쇼핑 엔라방과 ‘2024 전라 병영성 축제’ 콜라보 방송을 통해 축제의 흥겨움과 즐거움도 느껴 보시고,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한 맛있고 신선한 강진 특산물도 선택해 보시 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4월 20일 장애인의 날을 앞두고 다음달 9일 오후 7시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공연하는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의 ‘제3회 정기연주회 : 클래식과 국악의 만남, 세상과의 조화를 꿈꾸다’ 연주회를 후원한다. 

NS홈쇼핑은 ‘장애인 고용과 장애인식 개선’을 돕기 위해 연주회의 후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 올해 3년째 이어가고 있는 연주회 후원 외에도 NS홈쇼핑은 2017년부터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를 통해 8년째 발달장애를 가진 청년들이 문화 예술 활동분야에서 연주가와 화가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을 지원해 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