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 등 평가서 여행사 부문 20년 연속 1위
하나팩 2.0 등 출시로 고객 만족도 상승 기여

하나투어, KMAC 브랜드파워 여행사 부문 '20년 연속 1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투어 / 지난 2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한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인증식에서 하나투어 고객경험본부 양성화 본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하나투어 / 지난 2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한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인증식에서 하나투어 고객경험본부 양성화 본부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더페어] 박희만 기자=하나투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여행사 부문 2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지난 2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한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인증식에는 하나투어 고객경험본부 양성회 본부장이 참석했다.

K-BPI는 국내 최고 권위의 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인 KMAC에서 지난 1999년부터 시행한 브랜드 진단평가 제도이다.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의 인지도, 충성도를 기준으로 고객 대상 설문을 실시해 브랜드 경쟁력을 평가한다.

하나투어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단체 쇼핑센터 일정을 배제하고, 선택관광은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하나팩 2.0'을 선보였고,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해 '하나LIVE', '여행정보AI', '하나오픈챗', '숏플'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적극 개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와 더불어 브랜드 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여행사 부문에서도 20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등 공신력 있는 국내 유수의 인증 기관으로부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사진제공=하나투어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대적인 변화를 시도한 끝에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인지도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었다"라며, "하나투어를 믿고 선택해 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25일 '캠핑의 계절, 시작을 여는 연천'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 상품들은 한탄강 캠핑존 내 오토캠핑장을 비롯해 카라반, 캐빈하우스, 펜션 등 다양한 숙박 유형을 준비해 캠핑 장비가 없는 여행객이라도 야외 캠핑을 경험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