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봄캉스’, ‘봄처럼 꽃처럼’ 숙박·나들이 상품 선봬
3월 ▲숙박(65%), ▲렌터카(46%) 부문 거래액 상승

위메프, 나들이 시즌 국내 숙박·액티비티 상품 최대 15% 할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럭셔리 봄캉스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 럭셔리 봄캉스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더페어] 이용훈 기자=위메프가 이달 말까지 ‘럭셔리 봄캉스’, ‘봄처럼 꽃처럼’ 등 특별 나들이, 여행 특별 기획관을 개최하고 300여 종 이상의 국내 숙박상품과 액티비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또 최대 15% 추가할인 혜택을 더해 고객들의 부담 없는 나들이 준비를 돕는다.

온화해진 날씨와 함께 야외 나들이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위메프가 3월(3.01~03.24) 기준 국내여행 부문 데이터 확인 결과, ▲숙박(65%), ▲렌터카(46%) 거래액이 전월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했다. 또, 나들이 준비 상품으로 ▲카메라(84%), ▲등산/아웃도어 신발(57%)은 물론, 대표 피크닉 용품인 ‘돗자리(38%)’ 키워드 상품 거래액도 함께 늘었다.

이에 위메프는 이달 말까지 국내 여가상품 특별 기획관을 개최하고 고객들의 봄나들이 준비를 돕는다. 먼저 ‘럭셔리 봄캉스’ 기획전을 열고 전국의 인기 숙박상품을 엄선해 특가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 최대 15%(최대 10만 원) 기획전 전용 쿠폰을 추가 지급해 봄캉스와 봄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기회를 전한다.

특히 5월까지 예약 가능한 숙박상품을 선보여 다가올 가정의 달 연휴 준비에도 적합하다는 게 위메프 측 설명이다. 대표적으로 어린 자녀들에게 인기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에버랜드 인근의 ▲라마다용인호텔 등이 특가다. 이외도 ▲강릉 세인트존스호텔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아난티 앳 부산 코브 등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봄처럼 꽃처럼' 할인전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 '봄처럼 꽃처럼' 할인전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봄꽃 개화에 꽃구경하기 좋은 여행·레저상품도 추천한다. 3월 말까지 ‘봄처럼 꽃처럼’ 기획전을 운영하고 최대 5%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지역 대표 벚꽃명소로 꼽히는 ▲대전 오월드 자유이용권 ▲대구 이월드 연간권 ▲경주월드 이용권 등 테마파크 상품을 포함해 다채로운 액티비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권민수 위메프 옴니커머스본부장은 “새 봄을 맞아 고객들의 나들이 야외 나들이,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 여행, 피크닉 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마련해 전한다”며 “위메프에서 알뜰하게 상품 구매하고 올봄 가족, 연인 등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카테고리 담당MD들이 직접 나서는 '네고 끝판왕' 특별전을 새롭게 오픈하고 특가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네고 끝판왕'은 카테고리별 담당 MD들이 직접 등판해 실명은 물론 사진 등과 함께 상품을 소개하며 위메프 단독 특가를 선보이는 특별전이다. 위메프는 특별전을 오는 27일까지 사흘간 펼치며 식품부터 생활·유아동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압도적 혜택가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