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20일(수) 리브랜딩 캠페인 및 신제품 프로샷 런칭 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리브랜딩 캠페인 소개 및 신개념 안티에이징 ‘프로샷’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 마련 
AHC 글로벌 앰버서더인 배우 ‘박규영’이 이벤트에 참석해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  

AHC, 리브랜딩 캠페인 런칭 이벤트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 리브랜딩 캠페인 런칭 이벤트 성료/사진제공=AHC
AHC, 리브랜딩 캠페인 런칭 이벤트 성료/사진제공=AHC

[더 페어]손호준 기자=피부 전문가와 개발한 프로페셔널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20일(수), 리브랜딩 캠페인 런칭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새롭게 발탁된, AHC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배우 ‘박규영’을비롯하여 주요 글로벌 & 로컬 미디어 및 인플루언서 및 리테일러 파트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먼저 브랜드 존에서는 카버코리아의 이선주 대표가 리브랜딩 캠페인 소개 및 신제품 ‘프로샷’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선주 대표는 ‘PRO, DERM, AESTHE’를 모토로 더마 사이언스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확실한 피부 개선을 통해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안티에이징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브랜드 리뉴얼 전반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전문적인 안티에이징 관리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라인 ‘AHC 프로샷’을 선보이게 된 이유, 그리고 ‘AHC 프로샷’의 탁월한 효과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리브랜딩과 함께 AHC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배우 ‘박규영’이 직접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와 함께 건강한 미소를 띄우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박규영은 미니 토크쇼를 통해 AHC 글로벌 앰버서더가 된 소감, 그리고 그녀가 가장 애정하는 AHC 프로샷에 대한 리뷰, 뷰티 시크릿 등을 이야기하며 특유의 진솔한 매력을 발산하였다. 

AHC, 리브랜딩 캠페인 런칭 이벤트 성료/사진제공=AHC
AHC, 리브랜딩 캠페인 런칭 이벤트 성료/사진제공=AHC

이 외에도 이벤트 공간에는 각 제품의 특장점을 심도 깊게 알아볼 수 있는 ‘프로존’과 AHC 프로샷의 입증된 임상 결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더마존’ 그리고 ‘AHC 더마 스파’를 리프트, 수분볼륨, 브라이트 라인에 최적화된 에스테틱 시연으로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에스테존’ 등으로 구성되어 AHC 프로샷만의 더마 사이언스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한편 이번 행사 메인 제품인 AHC ‘프로샷’은 ‘리프팅 프로샷’, ‘브라이트닝 프로샷’, ‘수분볼륨 프로샷’의 3가지 라인을 선보이며 각 기능의 최적화된 포뮬러를 적용하여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준다. 각 라인 별 주요 제품으로는 세럼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듀오로 구성된 전문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인체적용시험 등의 임상에 기반하여 4주만에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