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부터 5월까지 보청기 구입비용 최대 50~70% 할인
무료 청력검사, 세계 9대 브랜드 비교 시연  
12단계 보청기 재활 서비스, 무상점검 및 보청기 클리닝 서비스 등 

킴스히어링 보청기, 확장 이전 기념 특별 할인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대학원 청각학 석사, 전문청능사 송현욱 원장(킴스히어링 구리센터)/사진제공=킴스히어링 보청기
한림대학원 청각학 석사, 전문청능사 송현욱 원장(킴스히어링 구리센터)/사진제공=킴스히어링 보청기

[더 페어]손호준 기자=23년 전통을 가진 킴스히어링 보청기 구리센터(구. 오티콘 보청기 구리센터)가 새로운 시작을 알리며, 경기 북부 최대 시설과 규모를 갖추고 확장 이전 소식을 전하였다. 이와 더불어 특별한 순간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확장 이전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 행사는 유명 보청기 브랜드인 덴마크 오티콘, 독일 시그니아, 스위스 포낙, 벨톤, 와이덱스, 스타키, 렉스톤, 유니트론 및 인공와우및 골전도보청기인 코클리어를 포함한 세계 9대 보청기 브랜드(제조사)에 해당하며, 편측성 난청에 도움이 되는 크로스보청기와 유소아보청기 역시 행사에 포함된다.

보청기의 형태는 귓속형, 초소형, 고막형, 귀걸이형, 오픈형 등 다양한 형태가 있는데 타입에 관계없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킴스히어링 보청기 구리센터 내부/사진제공=킴스히어링 보청기
킴스히어링 보청기 구리센터 내부/사진제공=킴스히어링 보청기

킴스히어링 보청기는 임상경험이 많은 청각학 석사 출신의 전문 청능사가 항시 상주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국제 표준에 부합하는 더블 방음 부스실과 중이검사(임피던스)를 갖춰 대학병원 수준의 자세한 청력검사가 가능하다. 

또한 세계 최고 오디오스캔사의 베리핏2, 어피니티 2.0 실이측정(REM) 장비를 통해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소리조절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체계적인 청각 재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난청인 개개인별 최적인 서비스를 제공중이다.

최근 노인성 난청으로 보청기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비용적인 부담으로 노인 보청기 지원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참고적으로 지원금은 나이와는 관계없이 청력이 일정 기준 이하로 떨어질 경우에 해당하며 이러한 청각장애등급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한 청력검사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보청기 지원금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이나 복잡한 서류절차도 자세히 대행하고 있으니 궁금한 내용은 킴스히어링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킴스히어링은 강남서초본점을 중심으로 대구본점, 구리점, 의정부본점, 수원역점, 송도점, 인천점 등 전국 7개 지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