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여의도·제주중문서 진행
▲객실 1박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피크닉 와인 2잔 구성

켄싱턴호텔&리조트, 서울·제주 등 '봄 피크닉' 테마 패키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이랜드파크

[더페어] 이용훈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리조트가 서울과 제주에서 ‘봄 피크닉’을 테마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벚꽃과 유채꽃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야외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피크닉 매트 대여, 피크닉 세트, 와인 등의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상품으로 선보인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벚꽃이 만발하는 한강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를 다음달 30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은 벚꽃 여행 성지로 꼽히는 여의도 한강공원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 도심에서 여유롭게 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다.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피크닉 와인 2잔으로 구성됐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블라썸 피크닉' 패키지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이랜드파크

최근 현무암 계곡에 펼쳐진 노란 꽃 물결, 유채꽃 명소로 알려진 제주 서귀포시 색달동 엉덩물계곡이 인기다. 엉덩물계곡 유채꽃밭은 제주만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봄꽃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노란 유채꽃 물결을 여유롭게 만끽할 수 있는 ‘오름 피크닉 패키지’를 오는 5월 말까지 선보인다.

오름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 ▲모닝뷔페 2인 ▲감성 피크닉 세트 대여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1개 ▲켄싱턴 조이백 1개 ▲레이트 체크아웃 13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랜드파크 CI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이랜드파크 CI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켄싱턴호텔&리조트 관계자는 “봄철 가장 인기 있는 벚꽃과 유채꽃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 피크닉 상품을 기획했다”며 “화려한 봄꽃을 배경으로 올봄 인생샷 사진을 찍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오는 7월 18일까지 MZ세대 인기 키링 브랜드 코지모지와 협업한 ‘코지모지 컬래버 상품’을 선보인다. 

코지모지 협업 상품은 숙박이 포함된 ‘켄트X코지모지 애프터눈 티 패키지’와 디저트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켄트X코지모지 애프터눈 티 패키지는 ▲객실 1박, ▲코지모지 애프터눈 티 세트(2인), ▲코지모지 미니버드 인형 키링 1개로 구성됐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