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렛 Artist 22 Plus 구매 시 무선 키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
엑스피펜의 스테디셀러 모델을 최대 40% 할인 판매

엑스피펜, 3월 봄 맞이 이벤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피펜, 3월 봄 맞이 이벤트 개최/사진제공=엑스피펜

[더 페어]손호준 기자=타블렛 전문 브랜드 엑스피펜(XPPen)이 3월 20일(수)부터 4월 9일(화)까지 봄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개월만에 소량 입고된 타블렛 Artist 22 Plus 구매 시 무선 키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해당 최신 액정 타블렛 Artist 22 Plus는 X3 Pro 스타일러스가 적용된 최신 모델이다. X3 Pro 스타일러스 기술은 기존 X3 스타일러스의 8192 압력 레벨에서 2배로 업그레이드하여 16384 압력 레벨을 지니고 있다.

Artist 22 Plus 액정 타블렛은 22인치 제품이며 해당 제품의 풀라미네이팅 디스플레이는 시야오차를 최소화하여 더욱 정밀한 드로잉이 가능하다. 또한 타블렛 본체에는 손목 받침 및 15도부터 88도까지 조절 가능한 내장 스탠드가 설계되어 있어 손목과 목을 보호해 주고 장시간 작업의 피로를 덜어주는‘착한 타블렛’이라고도 불린다. 3가지의 컬러 스페이스 전환 가능하고 130% sRGB 높은 색역 용적으로 더욱 풍부한 색채를 구현할 수 있다.

각종 케이블, 펜 클립 및 펜 케이스(펜심 포함)까지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어 다른 부품을 추가 구매할 필요 없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그 외에 이번 봄 맞이 이벤트에서 엑스피펜의 스테디셀러 모델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그 중 엑스피펜의 최신 액정 타블렛 Artist 22 Plus 구매 고객에게는 무선 키보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최신 펜 타블렛 Deco Pro (2세대) 및 2023년의 인기 신제품 14 및 16인치 액정 타블렛 Artist Pro 14/16 (2세대)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필통, 스탠드, 파우치 등 선물들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특히 Artist 22 (2세대) 액정 타블렛은 10% 할인 판매하고, 추가로 에코백이나 기타 필수 엑세서리들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타블렛 입문자들에게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16/12 인치 액정 타블렛 Artist 16/12 (2세대) 및 24인치 인기 제품 Artist 24 FHD는 최대 10% 할인, 4가지 컬러 선택 가능한 인기 펜 타블렛 Deco LW/MW는 15% 할인에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다양한 가성비 펜 타블렛 StarG640S, Deco mini4/7 등은 최대 35% 할인율이 적용된다. 특히 터치 가능을 지원하는 16인치 액정 타블렛 Artist Pro 16 TP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엑스피펜 로고/사진제공=엑스피펜

한편 엑스피펜(XPPen)은 웹툰, 게임, 일러스트, 디지털 드로잉, 영상편집,사진 보정, 원격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디지털 드로잉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제품을 전 세계 100여 개 나라에서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전국 총 8개의 전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오프라인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엑스피펜(XPPen) 공식 스토어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