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얼로우 TVC 온에어 기념 이벤트 
귀여운 댕냥이 사진 인증하면 선물 증정

하림펫푸드, ‘더리얼로우 레스토랑‘ 인증 이벤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펫푸드가 ‘더리얼로우 레스토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림펫푸드가 ‘더리얼로우 레스토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하림펫푸드는 24년 캠페인으로 ‘더리얼로우 레스토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3월 18일부터 6월 16일까지 약 3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펫사료 ‘더리얼로우’ TVC 온에어를 기념하며, 반려인들이 반려동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뜻에서 마련됐다. 

더리얼로우 레스토랑 패키지는 더리얼로우와 함께 테이블매트, 턱시도디자인의 턱받이, 레스토랑종 등으로 구성되었고, TVC에 등장하는 더리얼로우 레스토랑의 모형의 패키지에 담겨 판매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반려동물에게 턱시도턱받이를 입히고 테이블매트와 더리얼로우 레스토랑 패키지를 셋팅 한 후, 반려동물이 레스토랑 종을 치면 더리얼로우를 서빙하는 순간을 촬영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다이슨 V15와 펫그루밍세트(1명) , 소노펫 리조트 스위트룸 숙박권 (2명) , 하림펫푸드 공식홈페이지 5천원 쿠폰(300명)을 증정한다. 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은아 하림펫푸드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반려동물과 레스토랑을 함께 갈수 없어 늘 아쉬웠던 분들을 위해 어디에서나 멋진 레스토랑을 경험할 수 있도록 귀여운 굿즈 패키지를 구성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들과 행복한 시간을 늘 함께 할 수 있는 제품과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캠페인의 의미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