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에도 계속되는 제로 트렌드 반영
제로슈가 ·제로 칼로리로 1캔 기준(355ml), 14kcal

몬스터 에너지,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 첫 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터 에너지,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 첫 선 /사진제공=몬스터 에너지
몬스터 에너지,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 첫 선 /사진제공=몬스터 에너지

[더페어] 손호준 기자=국내 판매 1위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복숭아 맛의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Monster Energy Peachy Keen)’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몬스터 에너지의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라인업인 울트라 시리즈 중에서도 특색 있는 맛으로 미국에서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인기가 높은 제품 중 하나다. 그동안 해외에서만 맛볼 수 있었지만 이번 출시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도 상큼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몬스터 에너지의 복숭아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은 제로 슈거 드링크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복숭아 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에너지 드링크 특유의 맛을 살리는 동시에 달콤한 복숭아의 향긋한 풍미를 더했으며, 한 캔(355ml) 기준 단 14kcal에 불과한 제로 칼로리로 열량과 당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여기에 복숭아를 연상시키는 화사한 연분홍빛 컬러에 피스 마크와 스마일 등 1960년대 미국의 히피 문화의 아이콘을 반영한 힙한 캔 디자인 또한 MZ세대 소비자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몬스터 에너지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탄생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열풍 및 ‘제로 트렌드’를 반영해 제로 슈거로 칼로리를 낮추고 다양한 맛을 선사하는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라인업 ‘울트라 시리즈’를 계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작년 5월에는 청량한 오렌지 맛의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 출시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24년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까지 선보이며 몬스터 에너지 8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몬스터 에너지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을 기다려 온 팬들을 대상으로 편의점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하여,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소비자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사진=몬스터 에너지 로고
사진=몬스터 에너지 로고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차별화된 맛과 향으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을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봄이 성큼 다가오고 있는 만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과 함께 어느 때보다 에너제틱한 봄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은 CU, GS25, 세븐일레븐을 비롯한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