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탁식에는 기부자인 이재수 회장을 비롯한 이사 7명 참여
기부금, 학교 교육 및 연구 프로그램 지원에 사용 예정

(주)동광인터내셔날 이재수 회장, 인천대학교 발전기금 기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동광인터내셔날 이재수 회장, 인천대학교 발전기금 기탁/사진제공=동광인터내셔날

[더 페어]손호준 기자=㈜동광인터내셔날 이재수 회장이 13일 (재)인천대학교발전기금(이사장 박종태)에 1억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기부자인 이재수 회장을 비롯한 박종태 인천대학교 총장, 이준한 발전기금 상임이사, 그리고 발전기금 이사 7명이 참석하여 발전기금 전달식과 함께 감사패 수여 및 기념촬영이 진행되었다.

이재수 회장은 2009년부터 인천대학교 발전기금에 지속적으로 기부하여 학교 발전과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 기부금은 주로 학교의 교육 및 연구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보다 현대적이고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연구 프로젝트에 필요한 장비 및 시설의 개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동광인터내셔날 로고/사진제공=동광인터내셔날

박종태 총장은 "동광인터내셔날 이재수 회장께서 우리 대학의 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해주시는 데 대해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오늘 기부해주신 금액은 소중히 사용하여 학교 발전에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발전기금 기부는 인천대학교와 기업 간 협력의 좋은 사례로 기억될 것으로 보인다. 학교와 기업이 손을 잡고 함께 미래 세대를 위한 발전을 모색하는 이러한 노력은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주)동광인터내셔날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것으로 전해졌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