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구 원종동에 선거사무소 개소
“오정과 원미가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내겠다”

김경협 의원, 10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경협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안내 포스터 / 사진제공=김경협 의원실
더불어민주당 김경협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 안내 포스터 / 사진제공=김경협 의원실

[더페어] 이용훈 기자=경기 부천시갑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김경협 국회의원(부천시갑, 외교통일위원회)이 오는 10일 오후 4시 오정구 원종동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개최한다.

지난 2월 부천의 선거구가 3개로 축소개편 된 가운데, 김경협 국회의원은 12년간 늘 지켜온 부천시갑 선거구에 그대로 도전한다.

부천시갑 선거구는 이번 선거구 개편으로 오정구(고강본동, 고강1동, 성공동, 신흥동, 오정동, 오정1·2동)와 원미구(도당동, 심곡1·2·3동, 원미1·2동, 춘의동)가 합쳐졌다.

김경협 의원은 지난 2월 출마선언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후, ”진짜는 다르다“는 슬로건 아래 ”부천발전 4대전략 2.0“을 발표하는 등 오정구와 원미구 부천 시민들과의 교감폭을 더 넓혀 왔다.

더불어민주당 김경협 국회의원 / 사진제공=김경협의원실
더불어민주당 김경협 국회의원 / 사진제공=김경협의원실

김 의원은 “37년 전 신혼생활로 정착한 부천은 저의 고향이자, 정치를 하는 이유이다”며, “더 커진 부천 갑에서 부천을 대표하는 더 큰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더 큰 부천, 더 큰 정치를 위해서는 지난 12년간 함께하고 응원해준 부천 시민 여러분들의 성원과 지지가 꼭 필요하다”며, “바쁘시더라도 자리를 빛내주시고 함께해주시는 오정과 원미가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내겠다”고 다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