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수출입 실적 미화 10만 불 미만 기업고객 대상
목표달성 시 환율우대·외환수수료 감면 등 혜택

IBK기업은행, 중소·중견 기업대상 '2024 IBK 외환 올림픽'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IBK기업은행 / IBK 외환 올림픽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IBK기업은행 / IBK 외환 올림픽 이벤트 홍보 이미지

[더페어] 박희만 기자=IBK기업은행이 오는 6월 30일까지 지난해 기업은행 수출입 실적 미화 기준 10만 불 미만 중소·중견기업을 대상으로 '2024 IBK 외환 올림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직접 수출입 목표실적(▲금메달 미화 50만 불 ▲은메달 미화 30만 불 ▲동메달 미화 10만 불)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목표달성 시 환율 및 외환수수료 우대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업은행은 이벤트 기간 내 목표실적 달성 기업 중 2024년 상반기 기준 기업은행 수출입 누계 실적 상위 600개 기업에게 환율우대 최대 80%, 외환수수료 최대 50%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목표실적 달성 기업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모니터 및 무빙 스탠드(20개 기업),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0개 기업), 삼성 비스포크 큐커 오븐(40개 기업)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IBK기업은행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IBK기업은행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과 수출입거래를 시작하는 기업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을 덜고 수출입 목표달성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수출입거래를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IBK기업은행은 지난 27일 IBK충주연수원에서 육군훈련소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에 따라 기업은행은 교육 연수시설 확보 협조 및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금융경제교육을 지원하고, 육군훈련소는 기업은행 구성원의 국가관 확립 및 안보 교육, 병영체험 등의 기회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