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대 백순식 회장 이임
제19대 최찬옥 회장 취임

제18·19대 노원구 배드민턴협회장 이·취임식 열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18·19대 노원구 배드민턴협회장 이·취임식 커팅식 장면
사진 제18·19대 노원구 배드민턴협회장 이·취임식 커팅식 장면

[더페어] 류환 기자=제18·19대 노원구 배드민턴협회장 이·취임식이 18일 서울특별시 노원구 불암산배드민턴장에서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우원식 국회의원을 비롯한 노원구 정관계 인사들과 배드민턴 동호인 등 150여 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국민의례와 인준서 전달, 협회기 이양, 취임사, 감사장 전달, 공로패 전달, 새 집행부 임명장 수여, 내외빈 축사, 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취임한 제19대 최찬옥 회장은 취임 선서를 통해 ▲ 긍지와 보람을 갖고 배드민턴 동호인을 위해 봉사 ▲ 정직과 성실로 직무에 전념 ▲ 창의적인 노력과 능동적인 자세로 소임 완수 ▲ 생활체육 동호인의 건강을 위한 페어플레이 스포츠정신 고양에 힘씀 ▲ 28개 노원구 배드민턴 클럽이 공평성과 하나 된 화합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사진 최찬옥 제19대 노원구 배드민턴협회장
사진 최찬옥 제19대 노원구 배드민턴협회장

최찬옥 회장은 취임사에 앞서 봉사 정신으로 지난 2년 동안 노원구 배드민턴협회 발전에 이바지하고 이임하는 백순식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건넸다.

최 회장은 "노원구 배드민턴협회는 협회장을 비롯한 몇몇 임원만의 힘만으로는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협회 모두가 힘을 합하여 노력할 때 활성화되고 좀 더 발전할 수 있다고 믿기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라며 회원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