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취향 공유, 참가자와 소통하는 신개념 프로그램
프리다이빙, 위스키, 오로라, 스포츠 등 총 9차례 기획

하나투어·여행에미치다, 밍글링투어 '보홀편' 이어 '대만편'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투어 / '밍글링 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 포스터
사진제공=하나투어 / '밍글링 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 포스터

[더페어] 노만영 기자=하나투어가 국내 대표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론칭한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이 판매 당일 매진됐다.

'밍글링투어'는 호스트를 중심으로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공통의 테마를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떠나는 하나투어만의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이다. 여행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부터 귀국 후 뒤풀이, 여행 중 미션 수행까지 전 과정에서 호스트와 참가자가 활발히 소통한다. 각 분야별로 특화된 호스트들이 여행의 재미를 높이고, 경험과 지식을 공유해 더욱 특별하다.

이번에 진행한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은 레저스포츠 리딩 전문가이자 다이빙투어 리딩 7년 차인 이서영 호스트와 프리다이빙 및 고래상어투어, 비어요가 등을 마련했다.

사진제공=하나투어 / '밍글링투어: 대만 위스키 편' 포스터
사진제공=하나투어 / '밍글링투어: 대만 위스키 편' 포스터

보홀 편에 이어 후속상품인 '밍글링투어: 대만 위스키 편'도 13일 판매를 시작한다. 위스키 강사이자 '빛나는 요술TV'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김빛나와 함께 대만 카발란 증류소 투어 및 DIY 블렌딩 체험, 리쿼샵 방문, 유명 바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과 위스키에 대한 견해를 나누고, 시음을 진행해 더욱 특별한 위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밍글링투어는 오로라 투어, MLB, NBA 등 다양한 분야의 취향 여행을 총 9차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며,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사진제공=하나투어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투어 관계자는 "기존 테마여행과 차별화하기 위해 취향 공동체라는 커뮤니티 성격을 여행과 접목하고, 호스트와 참가자 간 소통을 강화한 밍글링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시도하게 된 것"이라며, "다양한 취향을 여행으로 확장하고, 자사 앱 서비스를 소통 창구로 활성화해 어울림과 즐거움이 배가 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지난 5일 '티벳·동티벳' 여행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세계의 지붕이라고 불리는 히말라야와 고산이 품은 푸른빛 호수 등 자연환경을 감상하고, 티벳 불교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