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 터미널 지하 1·3층 출국장 위치
영업점·환전소에서 환전거래시 다양한 경품 제공

하나은행, '인체국제공항 입점은행 재선정 기념'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하나은행 / 인천국제공항 입점은행 재선정 기념 환전 이벤트 시행 포스터
사진제공=하나은행 / 인천국제공항 입점은행 재선정 기념 환전 이벤트 시행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하나은행이 인천국제공항 입점은행에 재선정된 것을 기념해 2월 한달동안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지하1·3층 출국장과 제2터미널 지하1· 3층 출국장에 위치한 영업점 및 출국장 환전소를 직접 방문해 환전거래를 하거나 '하나은행 환전지갑'을 이용해 외화수령을 하는 고객에게 제 1·2터미널 각각 2천24명 한정으로 '별돌이 파우치'를 증정한다.

오는 5일 부터 인천국제공항 내 영업점 및 출국장 환전소를 직접 방문해 원화를 외화현찰로 환전하는 총 3만 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여행캐리어·커피교환권·면세점 쿠폰 등 다양한 종류의 경품 혜택이 담긴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하나은행
사진제공=하나은행

하나은행 외환사업본부 관계자는 "청룡의 기운으로 올 한해 원하는 모든 일이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인천국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즐겁고 행복한 여행을 시작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오는 9일까지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예매 서비스를 오픈 중이다. 이번 시즌권은 ▲홈경기 모바일 티켓 20매 ▲유니폼 50% 할인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시즌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 대한 예매수수료 면제, 우선 예매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시즌권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11명에게는 새롭게 출시되는 '2024 시즌 굿즈'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단과 만날 수 있는 '팬 하이파이브' 프로그램 참여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