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정보통신, 다기능 몰래카메라 탐지기 FX TOP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토정보통신 제공
사진 오토정보통신 제공

몰래카메라에 의해 자신도 모르게 찍혀 인터넷에 유포되는 사진이나 동영상이 사회적인 문제로 떠오른지 오래다.

전문가도 쉽게 찾아낼 수 없는 몰래카메라가 설치되는 등 갈수록 그 수법도 교묘해지고 있다.
 
정부에서도 몰카와의 전쟁을 선포하고 몰카피해 예방책으로 인력을 동원하여 몰래카메라 설치가 예상되는 곳을 몰카전문탐색기를 동원하여 순찰을 강화하고 있다.
 
몰래카메라의 피해자는 정신적으로 엄청난 고통을 받을수 밖에 없기 때문에 중앙정부는 물론, 각 지자체에서는 이런한 몰래카메라 범죄를 뿌리 뽑고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 몰카가 설치될 수 있는 공공장소와 행사장의 화장실 탈의실 등을 중점적으로 점검 검사를 하고 있다.
 
이에 오토정보통신이 숨겨지고 은폐된 몰카를 신속하고 빠르게 탐색하고 찾아내는 탐색기 FX TOP을 출시하였다.
 
FX TOP 다기능 탐지기는 기존 탐색장비들의 각각의 기능이 따로 분리가 되어 사용되던 것을 하나로 통일하여 하나의 제품에 간편하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검사와 탐색을 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출시하였다.
 
다기능 몰래카메라 탐지기 FX TOP은 고휘도 LED 카메라 탐색과 무선 실시간 영상주파수 탐지, 그리고 요즘 불법적으로 무단장착이 많이 이루어지는 차량무선위치추적기를 탐색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어 출시 되었다.
 
작동방법이 간편하고 간단하게 원터치로 카메라 탐색과 무선전파 탐색등을 할 수 있으며 진동 바이브레이터와 부저음 기능, 그리고 의심물체가 감지가 되면 불빛이 자동으로 점등되어 탐색작업이 간편하므로 현재 공공기관에 많은 수량을 납품하고 있으며 몰카범죄 대응에 효과적인 장비라고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