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플레이와 테크니스트 콘텐츠 공유로 윈윈하는 협약식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마이플레이
사진 오마이플레이

주식회사 오마이플레이가 배드민턴 용품업체 테크니스트와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

오마이플레이와 테크니스트는 지난 18일 오후 2시 서울 오마이플레이 회의실에서 공식 업무협약식을 갖고 앞으로 서로의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오마이플레이 강재웅·김건택 공동대표와 테크니스트 김성신 대표가 한 시간 동안 상호 협약에 대해 논의하고 손을 맞잡았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오마이플레이와 테크니스트는 상호 콘텐츠 공유를 통하여 엘리트 배드민턴 및 동호인 배드민턴 시장의 활성화를 위하여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오마이플레이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젊은 배드민턴용품 테크니스트의 홍보력에 기대를 걸고 있다.
 
테크니스트에서 후원하는 팀들의 활발한 SNS를 활용해 오마이플레이는 물론 중계소식 등을 알려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테크니스트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후원하는 엘리트 팀과 동호인 팀의 중계영상을 다용도로 활용해 좀더 입체적인 홍보활동에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오마이플레이 김건택 대표는 "높은 퀄리티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테크니스트 브랜드와 함께 업무협약식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를 통해 상호 보완적인 관계로 발전하자"고 말했다.
 
테크니스트 김성신 대표는 “ 모두를 위한 스포츠 영상서비스를 진행하는 오마이플레이와 업무 협약식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좋은 협력 관계를 이어가면서 서로 윈윈(win win)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다양한 활동 등을 함께 진행하자”고 말했다.
 
오마이플레이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는 2018 스포츠창업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현재 배드민턴대회 전코트 실시간 생중계 및 개별 영상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실업연맹과 한국대학배드민턴연맹이 주관하는 각종 선수권대회와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를 유튜브로 중계하고 있다.
 
테크니스트는 현재 밀양시청 실업팀을 후원하는 국내 배드민턴 브랜드로 라켓, 의류, 액세서리를 생산·유통하며 배드민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