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골프웨어 아이덴티티 강화할 21세기 귀족 스타일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 선봬
피레티만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계획 밝혀

피레티, '2024 FW 시즌 컨벤션'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레티, '2024 FW 시즌 컨벤션' 개최 /사진제공=피레티
피레티, '2024 FW 시즌 컨벤션' 개최 /사진제공=피레티

[더페어] 손호준 기자=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가 지난 17일, 브랜드 컨셉과 FW 컬렉션을 선공개하는 '2024 FW 컨벤션'을 피레티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컨벤션은 피레티 브랜드 관계자와 유통사 바이어들에게 피레티의 2024년 브랜드 전략을 소개하고, 주요 제품들을 미리 선보이는 자리였다.

피레티는 21세기 귀족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매끄럽고 세련된 디자인의 '모던 엣지'를 브랜드 컨셉으로 정의하고 로고에서 모티브를 얻은 패턴 컬렉션과 승마 모티브 캡슐라인을 통해 럭셔리 골프웨어로서 피레티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피레티는 국내 유일의 명품 골프웨어를 목표로 소재, 퀄리티, 디자인까지 골프웨어로 기대되는 최상의 경험을 제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잡겠다는 계획이다.

피레티, '2024 FW 시즌 컨벤션' 개최 /사진제공=피레티
피레티, '2024 FW 시즌 컨벤션' 개최 /사진제공=피레티

피레티 관계자는 "명품 브랜드에 준하는 퀄리티와 디자인의 피레티 컬렉션을 선공개 한 뒤 다가올 시즌에 대한 반응이 고무적"이라며 "일시적인 트렌드가 아닌 피레티만의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기능을 구현해 럭셔리 골프웨어로 자리 잡겠다"고 말했다.

한편, 피레티는 세계 3대 명품 퍼터 브랜드로 국내에서 어패럴로 첫 론칭해 최상급 퀄리티와 클래식한 퍼포먼스 골프웨어 상품으로 코어 고객들을 넓히는 데 성공했으며, 브랜드 뮤즈인 배우 손예진과의 협업을 통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