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의견 수렴 위한 온라인 설문조사 수행
총 4천여 명 대상 활동 참여 시 포인트리 지급

KB국민은행, 제 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 제 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 모집
사진제공=KB국민은행 / 제 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 모집

[더페어] 노만영 기자=KB국민은행이 오는 25일까지 제 5기 'KB국민팬슈머' 고객패널을 모집한다.

'KB국민팬슈머'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로 온라인 설문조사와 과제 수행 등의 활동을 통해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는 소통 창구다.

이번 제 5기 KB국민팬슈머는 4천여 명을 모집한다. KB국민팬슈머에 선정된 고객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며, 설문조사 참여 시 포인트리를 지급받는다. 또한 KB국민팬슈머 중 'KB국민팬슈머 리더'도 별도 선발한다.

KB국민팬슈머 리더는 서비스 체험 및 인터뷰 등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함께 수행하며 추가 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다.

활동기간은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이며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관점에서 KB국민은행의 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KB국민팬슈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소통으로 최고의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사진제공=KB국민은행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28일까지 대학생 서포터즈 'KB캠퍼스스타' 20기를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으로 KB스타뱅킹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을 거쳐 6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 시 SNS 활용 능력과 디자인·영상 편집 능력이 우수한 학생을 우대한다.

최종 선발된 'KB캠퍼스스타' 20기는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Z세대 관심 내용을 주제로 한 차별화된 미션 및 KB국민은행 관련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