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발전 위한 예산 확보 통해 지역 주민 삶의 질 향상
지역 현안과 추진 사업 상세히 설명 예정

남인순 의원, 의정보고회 통해 송파구민들과 소통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남인순 의원실 / 남인순 의원 의정보고회 포스터
사진제공=남인순 의원실 / 남인순 의원 의정보고회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 더불어민주당 남인순 국회의원(송파구 병, 보건복지위원회)이 의정보고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남인순 의원은 △위례선(트램) 공공재정사업 전환 △위례 대형병원 유치 확정 △동남권 서울시립도서관 분관 건립 확정 △옛 성동구치소 부지 주민편의시설 적극 유치 △가락동 중앙전파관리소 부지에 송파ICT(정보통신기술)보안 클러스터 개발 확정 △장지천 수변공원(위례호수공원) 특화조성 추진 △오금배수지 하부와 상부 공원화 사업 완료 △성내천 상류 복개구간 생태하천 복원 추진 건의 △반다비체육센터 건립 예산 확보 △북위례지구 내 산빛초등학교 신설 승인 △장지동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소음감쇄기 설치와 사자교 일대 방음벽 보강 등 추가대책 마련 건의 △음식물처리시설 악취개선사업 예산 확보 및 근본적인 악취개선을 위해 음식물처리시설 가동중단 및 지하화를 촉구하는 등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더불어민주당 이태원참사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이태원참사 진상규명 특별법'  제정을 주도하는 등의 내용을 상세히 보고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남 의원은 제21대 국회 등원 이후 현재까지 총 83건의 제·개정 법률안을 대표발의하였으며, 이중 47%인 39건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며, 국회 정치개혁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국민과 함께하는 선거제도와 정치개혁을 위해 힘써왔다. 

남인순 의원은 "이번 의정보고회를 통해 4년 의정활동을 지역 주민들께 보고 드리고,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의정활동에 반연하는 등 송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