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세분화해 특색있는 상품 선봬
투어패스·아쿠아플라넷·감귤체험 등 특가

티몬, 제주 겨울여행 시즌 '단독 특가딜' 등 전용 기획전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가을동화 감귤밭 / 사진제공=티몬
제주 가을동화 감귤밭 / 사진제공=티몬

[더페어] 이용훈 기자=티몬이 본격적인 제주 겨울 여행 시즌을 맞아, 전용 기획전과 지역 상품권 등 단독 특가딜을 준비하며 부담 없는 여행 준비를 돕는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상시 운영 중인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특별전을 강화한다.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는 전문 MD들이 큐레이션한 카테고리별 특가 상품과 변화무쌍한 날씨에 대비한 나들이 코스 추천, 스타일링 팁 등 제주여행의 모든 것을 담은 기획전이다. △숙박, △항공권, △렌터카, △입장권/레저/액티비티는 물론 △프리미엄 숙소, △실내/야외 갈 곳 추천, △감귤체험 등으로 세분화해 특색 있는 상품들을 선보여 차별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티몬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 사진제공=티몬
티몬 제주 날씨 알려주는 줄리 / 사진제공=티몬

이번주는 알찬 여행을 돕는 ‘제주레저·입장권’이 특가다. 티몬이 최근 12월(1~25일) 관련 카테고리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거래액이 전년 동기대비 32% 증가했다. 즐길 거리 가득한 제주여행을 앞두고 실내외 명소 이용권을 특가에 장만하는 이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으로 모바일 바코드 하나로 정해진 시간 내 관광지·맛집·액티비티 등 핫플레이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제주 투어패스 △제주올패스가 단독 특가다. 날씨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제주 △아르떼뮤지엄 제주 등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또, 겨울 이색 코스 △가을동화 감귤밭 감귤따기 체험+무제한 시식권을 최대 20% 할인한다.

JDC면세점 모바일 금액권X제주지역상품권 / 사진제공=티몬
JDC면세점 모바일 금액권X제주지역상품권 / 사진제공=티몬

실속 있는 제주여행을 돕는 E쿠폰도 이달 말까지 단독 할인 판매한다. 알뜰 쇼핑을 위한 △JDC면세점(제주공항·항만) 모바일금액권 5만 원권 제주의 인기 카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핫플패스 △제주 지역상품권 3만 원권을 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잔액 관리형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티몬 ‘선물하기’ 기능으로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제주도는 사계절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만큼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제법 시간이 드는 곳”이라며,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제주여행 전용 행사들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한편 티몬은 국패션산업협회와 협업해 국내 유망패션 브랜드들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과 연계한 현지 라이브 방송부터 마케팅, 물류 등 원스톱 지원하며 동반성장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먼저 오는 28일 싱가포르 현지시간으로 오후 1시부터 60분 동안 큐텐(Qoo10) 싱가포르 플랫폼에서 라이브 방송을 연다. 국내 유망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3개사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블루블러드어패럴’의 캐주얼 브랜드 △덕다이브(DUCKDIVE), ‘커스텀컴퍼니’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어스(CUSTOMUS), ‘줄리앤데이지’의 여성복 브랜드 △줄리앤데이지(Julianne Daisy) 등이 함께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