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내 모든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사용가능한 포인트 제휴 서비스 론칭

'셀러비', 필리핀 세븐일레븐과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러비', 필리핀 세븐일레븐과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사진 제공= 셀러비
'셀러비', 필리핀 세븐일레븐과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사진 제공= 셀러비

[더페어] 손호준 기자=국내 숏폼 리워드 플랫폼 '셀러비(CELEBe)'가 필리핀 최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셀러비'는 숏폼을 통해 리워드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중인 국내 숏폼 플랫폼으로 타 숏폼 서비스와는 다르게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시청자도 영상을 시청함으로써 실시간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특히 8월 11일 정식 런칭 후 폭발적인 유저의 유입과 함께 필리핀에서만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섰고, 구글스토어에서 유명 공유 미디어 소셜 플랫폼 ‘핀터레스트(Pinterest)’를 제치고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필리핀에서의 큰 성과를 바탕으로 1984년 사업을 시작해 현재 3,323개의 매장을 보유한 필리핀 최대의 편의점 스토어인 세븐일레븐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그 첫 시작으로 셀러비포인트를 필리핀 내 모든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제휴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필리핀 내 거주하는 유저는 물론 모든 국가의 셀러비 유저들은 필리핀 방문 시 셀러비에서 활동하며 쌓인 포인트를 필리핀 내 모든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유저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사진=셀러비 로고
사진=셀러비 로고

셀러비 관계자는 “필리핀 최대 편의점인 세븐일레븐과 이번 전략적 제휴를 바탕으로 단순 포인트 사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휴 서비스 론칭을 준비중이며, 이를 통해 유저들은 셀러비포인트를 기존의 팬시코인으로 교환하는 것 외에 다양하고 재밌는 포인트 사용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편, ‘셀러비’는 숏폼 영상을 시청하면 시청시간에 비례하여 수익을 주는 숏폼 리워드 플랫폼으로, 콘텐츠를 만드는 크리에이터 뿐만 아니라 시청자에게도 수익을 돌려주는 새로운 개념의 숏폼 플랫폼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