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톡톡 클렌징 레드·요거트·비프 플레이트 3종
맛, 건강, 보는 재미 느낄 수 있는 신메뉴 선보여…

동원홈푸드,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석류 신제품 한정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원홈푸드 / 크리스피 프레시, 제철 석류 활용한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3종 출시
사진제공=동원홈푸드 / 크리스피 프레시, 제철 석류 활용한 겨울 시즌 한정 신메뉴 3종 출시

[더페어] 노만영 기자=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가 미국석류협회와 협업해 석류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오는 20일까지 한정 기간 선보인다.

신메뉴 3종은 크리스피 프레시 대표 메뉴인 ‘비프 플레이트’에 석류를 토핑으로 추가한 ‘석류톡톡 비프 플레이트’를 비롯해 요거트, 꿀, 그래놀라, 석류가 함께 담긴 ‘석류톡톡 요거트’와 신선한 생 석류를 착즙해 석류 향 가득한 ‘석류톡톡 클렌징 레드’ 등으로 구성됐다.

동원홈푸드는 행사 기간 동안 크리스피 프레시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댓글을 게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프레시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며,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석류톡톡 비프 플레이트’ 1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장에서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석류톡톡 클렌징 레드’를 1천 원 할인 판매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아삭아삭(crispy) 하게 씹히는 신선한(fresh) 샐러드’라는 의미로, 식사 대용으로 떠오른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무농약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를 비롯해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어획한 참치와 노르웨이산 연어, 국내 대표 조미식품 제조업체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의 소스 등을 활용해 샐러드를 만든다.

동원홈푸드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동원그룹
동원홈푸드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동원그룹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맛과 건강함은 물론 보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석류 신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신메뉴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크리스피 프레시 만의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산 석류는 황금의 땅이라 불리는 캘리포니아에서 주로 생산되는 프리미엄 과일로, 과육이 크고 단단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에서는 겨울이 시작되는 11월 중순부터 1월까지 만날 수 있다. 

석류에는 탄닌, 안토시아닌, 엘라그산 등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겨울철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동원홈푸드는 최근 금천미트가 13년 연속 대통령상 한우로 낙찰됐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