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더 지스텀 클래식'·'화이트 위시' 프로모션 진행
크리스마스 케이크 4종 신규 출시 한정판매

한화호텔&리조트 더 플라자, 연말·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랑제리 더 플라자 ‘화이트 위시(White Wish) 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한화호텔&리조트
블랑제리 더 플라자 ‘화이트 위시(White Wish) 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한화호텔&리조트

[더페어] 이용훈 기자=한화호텔&리조트 더 플라자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더 지스텀 클래식(THE XYSTUM CLASSIC)’과 ‘화이트 위시(White Wish)’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플라워 브랜드 ‘지스텀’과 베이커리 카페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매년 색다른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두 곳의 12월 매출은 월평균보다 약 3배 이상 높다. 올해도 더 플라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지스텀은 ‘더 지스텀 클래식’을 선보인다. 이번 트리는 클래식을 주제로 크리스마스 대표 색상인 빨강과 초록, 체크무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사진을 넣어 고객이 원하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액자 장식을 더했다. 더 플라자와 갤러리아백화점에서 소형부터 대형 사이즈까지 구매 가능하다.

지스텀 ‘더 지스텀 클래식(THE XYSTUM CLASSIC) 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한화호텔&리조트
지스텀 ‘더 지스텀 클래식(THE XYSTUM CLASSIC) 제품 이미지 / 사진제공=한화호텔&리조트

블랑제리 더 플라자는 무스 케이크부터 초콜릿, 말차, 치즈 등 크리스마스 케이크 10종을 준비했다. 그중 ‘위시 트리’, ‘스노우 볼’, ‘블랙 포레스트’, ‘말차 트리’ 4종은 신규 출시다. 대표 상품인 스노우 볼 케이크는 하얀 생크림 위에 설탕으로 만든 투명한 돔 장식을 올렸다. 위시 트리 케이크는 라즈베리 초콜릿 130여 개로 나뭇잎을 표현해 트리를 형상화했다.

케이크는 블랑제리 더 플라자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다. 그중 스노우 볼과 위시 트리는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으로 주문을 받는다.

한화호텔&리조트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한화호텔&리조트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베리 생크림 케이크를 포함한 블랑제리 더 플라자의 시그니처 케이크는 오전 중 주문이 마감될 정도로 인기가 좋다”라며 “더 플라자 웹 회원과 네이버 예약 고객에 한해 10% 할인을 제공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호텔&리조트 더 플라자는 뷔페 세븐스퀘어와 중식당 도원에서 제철 식재료로 만든 겨울 신메뉴를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