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FX, 시즌 최대 할인 행사 진행...베스트 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레저용품 전문 브랜드 '9FX', 시즌 최대 할인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용품 전문 브랜드 9FX, 시즌 최대 할인 이벤트 진행 / 사진제공= 9FX
레저용품 전문 브랜드 9FX, 시즌 최대 할인 이벤트 진행 / 사진제공= 9FX

[더페어] 손호준 기자=레저용품 전문 브랜드 9FX가 시즌 최대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백종원의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착용한 '방한마스크'와 김준현이 채널A 예능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소개한 낚시장갑 역시 9FX의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별한 순간, 그들의 즐거운 레저 활동이 9FX 제품과 함께했다.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베스트 상품이 최대 50% 할인되는 등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겨울 레저스포츠에 필수적인 제품들이 준비돼 있어 국내에서 직접 생산되는 품질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9FX의 핵심 제품인 '바라클라바'는 넥워머와 후드가 합쳐진 형태로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인터파크 쇼핑의 분석에 따르면 바라클라바 판매량이 2500%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스키, 등산, 낚시, 라이딩 등 모든 야외 레저스포츠에 적합한 9FX의 '바라클라바'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품질을 인정받으며 매년 겨울 스포츠 시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9FX 로고
사진=9FX 로고

9FX 관계자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레저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는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9FX의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고, 셀럽들이 선택한 인기 아이템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9FX는 시즌 최대 할인 행사와 더불어 바라클라바 1+1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이벤트 기간 오는 31일까지이며, 재고 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또는 자사몰 회원가입 시엔 무료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