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민 상임공동대표 등 동료 의원 참석
"제주 위한 의원들의 고견 참고해 현안 해결에 최선 다하겠다"

송재호 의원, 6일 지역균형발전포럼 제주도청서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재호 의원 프로필 / 사진제공=송재호 의원실
송재호 의원 프로필 / 사진제공=송재호 의원실

[더페어] 노만영 기자=더불어민주당 송재호 국회의원(제주시 갑, 행정안전위원회)이 오는 6일 오후 4시 제주도청에서 '국회 지역균형발전포럼'을 개최한다.

이날 지역회의에는 포럼 상임 공동대표인 송재호, 박성민 의원을 비롯 김영배, 김병욱, 김승수, 이인선, 이형석, 임종성, 정동만, 황보승희 의원 등 여야 국회의원과 우동기 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장, 최봉환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장 등이 함께 참석할 예정이다.

제주특별자치도와 국회지역균형발전포럼이 공동주최하고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한민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 대통령직속 지방시대위원회, 행정안전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이날 지역회의에서는 양덕순 제주연구원장이 행정체계 개편을 발제하고 김호민 제주에너지공사 사장이 분산에너지특구에 관한 발제를 이어서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송 의원은 "지역균형 발전정책에는 여야가 없고, 균형발전 정책은 시기를 놓치면 안되는 국가적인 사안"이라고 강조하며 "국회 지역균형발전포럼이 각 지역을 다니며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지역균형발전포럼이 제주에서 개최되는 만큼 제주를 위한 여야 의원들의 고견을 참고해 제주 현안을 해결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