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트(I.st)', 유니버셜 한복모델선발대회에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제품 협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트(I.st)', 유니버셜 한복모델선발대회에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제품 협찬 /사진제공-아이스트
'아이스트(I.st)', 유니버셜 한복모델선발대회에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제품 협찬 /사진제공-아이스트

[더페어] 손호준 기자=한국비엔씨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트(I.st)가 ‘제1회 유니버셜 한복모델선발대회’에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제품을 협찬했다고 밝혔다.

협찬 제품은 탄력과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헴프스템'이 함유된 △디디에 휘 헴프스템 세럼 △디디에 휘 헴프스템 퍼스트 에센스 △디디에 휘 헴프스템 크림 △디디에 휘 헴프스템 앰플스틱으로 구성했다.

유니버셜 한복모델선발대회는 우리나라 고유의 한복과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서 올해 처음 개최됐다. 한복의 단아한 자태와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는 만 18세 이상이 참가했으며, 아이스트 본부장이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아이스트 관계자는 “아이스트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이 대회 참가자들과 한복의 아름다움에 잘 어우러졌기를 바란다”라며 “한국의 미, 한복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는 뜻깊은 행사에 동참할 수 있어 뿌듯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트는 오늘(5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연말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