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파티 컨셉의 양식 스타일 포케, 논알콜 음료로 구성된 연말 홈파티 신메뉴 출시

포케올데이, 겨울 시즌 신메뉴 ‘로제 파스타 연어 스테이크 포케’∙’퍼플 뱅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케올데이, 겨울 시즌 신메뉴 ‘로제 파스타 연어 스테이크 포케’∙’퍼플 뱅쇼’ 출시 / 사진제공=포케올데이
포케올데이, 겨울 시즌 신메뉴 ‘로제 파스타 연어 스테이크 포케’∙’퍼플 뱅쇼’ 출시 / 사진제공=포케올데이

[더페어] 손호준 기자=주식회사 네오에프엔비의 포케 프랜차이즈 포케올데이가 겨울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포케올데이 측에서는 한파와 폭설, 외식 물가 상승 등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가 늘어남에 따라, 홈파티 컨셉의 양식 스타일 포케와 칵테일 비주얼을 가진 논알콜 음료로 구성된 ‘나를 위한 선물 같은 한 끼’ 컨셉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에 제격인 메뉴를 선보인다며, 특히 ‘로제 파스타 연어 스테이크 포케’는 특별한 구성으로 연말 시즌 고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우선, 포케올데이의 베스트 토핑 연어를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웜 토핑 연어 스테이크로 재탄생 시켰으며, 포케올데이 최초 파스타인 크리스마스 컬러를 담은 삼색 푸실리 그리고 겨울 시즌 한정 스페셜 소스인 산뜻한 로제 소스가 어우러져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또한 로제 소스 포함 548칼로리에 단백질이 29g 함유되어 있어 평소 운동이나 식단,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사람들도 연말 치팅 음식으로 즐기며 파티 분위기에 함께 할 수 있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음료인 ‘퍼플 뱅쇼’는 국내산 포도를 사용한 베이스와 다채로운 토핑의 조합을 통해 로맨틱한 겨울의 색을 녹인 논알콜 뱅쇼다.

포케올데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선착순으로 신메뉴 2천원 할인 쿠폰이 발급되어, 전국 전 매장에서 신메뉴 2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사진=포케올데이 로고
사진=포케올데이 로고

포케올데이 관계자는 “연말까지 달려오느라 고생한 직장인 어른이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즐거움을 준비한 포케올데이는 연말 점심 회식에 제격인 겨울 시즌 신메뉴, 선물 같은 한 끼를 쏜다”며 “Merry Poke all day 테마로 출시된 포케올데이의 겨울 시즌 신메뉴가 많은 고객님들에게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 같은 한 끼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 맛있고 다양한 메뉴들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포케올데이는 겨울 시즌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어른이들을 위한 포케올데이의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총 10팀을 선정하여 팀 인원 수량만큼 신메뉴 로제 파스타 연어 스테이크 포케와 퍼플 뱅쇼 1인 세트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