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매출 3배(219%) 증가… '블프' 효과 톡톡
직구 블랙프라이데이 26일까지 개최

티몬, 프리직구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구 블랙 플라이데이 이미지 / 사진제공=티몬
직구 블랙 플라이데이 이미지 / 사진제공=티몬

[더페어] 박지현 기자=티몬이 해외직구 매출이 3배 증가해 '블프'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는 가운데, 오는 26일까지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를 열고 직구족을 위한 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

연중 최대 쇼핑 성수기로 자리 잡은 3주간 티몬의 해외직구 거래액은 전년동기대비 219% 급증했다. 상품군별로는 ▲가전·디지털(660%)의 상승세를 보였고, ▲출산·유아동(327%) ▲반려동물(236%) ▲스포츠·자동차·취미(26%) 순으로 나타났다.

중국 광군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등 글로벌 쇼핑 행사가 열리는데다, 연말 쇼핑에 나서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해외직구를 향한 관심과 구매력이 커진 모습이다.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전을 오는 26일까지 개최하고, 100여 종의 직구 상품들을 엄선했다. 행사 한정으로 들어가는 상품별 즉시 할인은 물론 3만 원 이상 구매 시 중복 5% 할인 쿠폰, 네이버페이 결제 시 최대 8% 추가할인도 지원한다.

'프리(Pre) 직구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겨울철 면역력 보강을 위한 ▲오쏘몰 이뮨 드링크+알약(1+1 60일분) ▲샤오미 로봇청소기 ▲UGG부츠 모음전 ▲히말라야 립밤 ▲맥/디올 립스틱 등 색조화장품 모음전 등도 특가다.

블프 당일인 24일 행사 대표상품으로 ▲QCY 스마트워치 ▲구글 크롬캐스트 4K ▲일리커피 100캡슐 ▲나스/톰포드 외 립스틱 시리즈 ▲구찌/끌로에 등 46종 향수 모음전 등 디지털상품부터 생활, 뷰티 등 인기상품들이 특가다.

직구 인기템 0원 응모 행사도 있다. ▲오쏘몰 파우더+정제형 60일분,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밤 B5플러스 4개, ▲모닝컴스 간영양제 60캡슐, ▲인도 Curry iT 커리 페이스트 중 골라 0원딜을 구매하면 추첨해 무료 발송해 준다. ID기준 하루 1회 응모 가능하며, 26일까지 매일 재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27일에 발표된다.

사진제공=티몬
사진제공=티몬

정성원 실장은 "글로벌 이커머스 큐텐과 함께 검증된 인기상품들을 현지에서 직접 소싱해 가격경쟁력을 높인 데다, 큐익스프레스와 협업하며 빠른 배송을 지원하는 등 고객 만족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며, "사전행사부터 본행사까지 차별화된 혜택으로 엄선한 만큼 티몬과 함께 부담 없는 블프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겨울 패션 초특가전을 펼친다. 메가급 혜택을 전하는 대표 패션 행사인 만큼 브랜드별 즉시 할인에 추가 할인 쿠폰까지 더한 초특가에 인기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메가딜, 딱 하루, 만원의 행복 등 코너별로 상품을 구분했고, 특별 코너 미리 크리스마스를 신설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