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LG·에이수스·신일 등 인기 브랜드 참여
와우회원 전용 다양한 이벤트 마련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와우회원 대상 가전·디지털 최대 75%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가전·디지털 블랙프라이데이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쿠팡
쿠팡 가전·디지털 블랙프라이데이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쿠팡

[더페어] 이용훈 기자=쿠팡이 글로벌 쇼핑 축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24일 인기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LG전자·에이수스·신일·모리츠 등 쿠팡에서 인기가 높은 가전·디지털 브랜드가 참여한다. 냉장고·노트북·청소기·이어폰 등 인기 제품 2천여 개를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와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LG전자 스타일러, 모리츠 선풍기형 전기히터, 페이스팩토리 LED 피부관리기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후 2시에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타임특가’ 코너를 운영한다.  24일에는 TCL 50인치 TV를 판매한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오늘의 BEST 상품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 브루노 핸디형 스팀 다리미, 비타그램 무선 안마기,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우놀드의 원버튼 인덕션 전기레인지, 원터치 티포트를 선보인다.

쿠팡은 가습기·노트북·로켓설치와 같이 고객이 자주 찾는 키워드로 상품을 묶어 쇼핑의 편의를 더했다. 또한, 가격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분류했다. 1만 원대 미만 상품부터 15만 원 이상 상품까지 가격대별로 선택해서 쇼핑할 수 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인기 가전·디지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팡은 오는 26일까지 겨울 방한 패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하는 ‘따뜻한 겨울나기 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100여개 브랜드의 1만5천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패딩/다운 아우터, 플리스, 맨투맨, 겨울부츠, 장갑, 모자, 목도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겨울 방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