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최대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 앞둔 특가 행사
인기 뷰티 아이템 최대 87% 할인·1주일 체험분 추가 증정

NS홈쇼핑, 이달 말까지 'NS몰 블랙위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 블랙위크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 블랙위크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NS홈쇼핑

[더페어] 이용훈 기자=NS홈쇼핑이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30일까지 ‘블랙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1일부터 30일까지 NS몰을 방문하면 특가 판매와 할인 쿠폰까지 만날 수 있는 ‘블랙위크’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클릭 한번에 ‘오늘의 랜덤 적립금’,  방송상품 5%쿠폰과 끝장 특가 10% 할인 쿠폰과 1천 원, 7천 원 쿠폰2종을 매일 1회 받을 수 있다. 

'블랙위크' 이벤트 기간 중에는 ‘끝장’ 특집매장에서 고물가 속 즐거운 쇼핑을 위한 가성비 상품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끝장 뷰티 릴레이’ 에서는 인기 뷰티 최대 87% 할인 및 1주일 체험분을 추가 증정하고 특정 브랜드 별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준다.

특히 행사 중  21일부터 23일까지 단 사흘간 진행되는 ‘끝장 김치대전’에서는 김치 상품 최대 52% 할인과 1천원 추가 할인(일부상품) 및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종가집 김치 (5kg)을 45% 할인된 최종 혜택가 1만9천8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마음심은 포기김치 (7kg)과 동치미(1kg)구성은 38% 할인된 3만900원에 판매된다. ‘끝장 패션 메가위크’에서는 24시간 한정 ‘하프 후드 구스다운’, ‘겨울인기 방한화’등 특가 판매가 진행되며 최대 87%할인된 가격으로 겨울 패션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샤넬백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샤넬백’을 준다. 

NS홈쇼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 관계자는 “NS몰에서 고공행진 중인 물가 속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블랙위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연말을 위한 특별한 상품도 구매해 보시고 NS몰 ‘블랙위크’에서 즐거운 쇼핑 혜택을 누리 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가성비를 찾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감안해 모양 규격의 기준을 낮추고, 기존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가격은 저렴해진 ‘못난이’ 농수산물을 기획해 선보였다. 지난 16일 ‘못난이 사과세트’, 19일에는 ‘못난이 백명란’ 등을 방송해 농가에 힘을 보탰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