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의 진화, 기사도 대여하는 헛츠 렌터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만 대여하던 렌트가 업계에 새로운 바람이 불 전망이다.

차량뿐만 아니라 기사도 렌트해주는 새로은 임차 서비스가 등장했기 때문이다.
 
허츠 렌터카가 운전기사를 포함한 임차 서비스인 허츠 쇼퍼 예약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로써 여행사를 비롯한 여행객들은 공항 송영(2시간) 또는 반일(4시간) 및 전일(8시간)의 허츠 쇼퍼 서비스를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됐다.
 
허츠 쇼퍼 서비스는 전용 웹사이트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이용 가능 지역은 한국, 홍콩, 중국,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스리랑카, 브루나이 및 태국이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2018년 6월 30일까지 온라인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코드 204306 입력 시 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허츠 아시아 태평양 지부 부사장 오인 맥네일(Eoin MacNeill)은 “아시아 국가 여행객들을 위한 이번 허츠 쇼퍼 서비스 예약 사이트 오픈을 통하여 허츠의 렌터카 서비스 영역을 강화하고 나날이 높아지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허츠 쇼퍼 서비스는 개인 운전기사의 편안함과 편리함을 원하는 기업 및 레저 여행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며 특히, 현지 법규로 인해 중국에서 운전을 할 수 없는 여행객이나 조금 더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서비스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