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중심 서비스 업그레이드로 편의성 및 효율성 강화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로밍도깨비 eSIM 권장

로밍도깨비 ‘eSIM’으로 해외여행 시 데이터 로밍 간편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로밍도깨비 홈페이지
이미지=로밍도깨비 홈페이지

유엔젤(대표이사 유지원)이 21년 국내 최초로 선보인 데이터 스토어 앱, 로밍도깨비 eSIM의 사용자 편의성 및 효율성을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eSIM 상품 구매 후 7일 이내 혹은 발권 전까지 수수료 없이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 또한 갑작스레 여행 일정이 변경되거나 사용 일수와 데이터 용량을 잘못 구매하여 변경이 필요할때, 상품을 사용할 수 없을 때에도 부담없이 취소할 수 있다.

로밍도깨비 eSIM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데이터를 필요한 만큼만 구매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초간편 글로벌 데이터 스토어 앱 서비스다. 필요한 만큼 데이터 플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언제 어디서나 QR코드 스캔 한 번으로 현지 네트워크에 접속해 스마트폰, 태블릿, PC에서 즉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중심의 서비스 업그레이드 이후 충전 방식도 더욱 편리해졌다. 사용 중인 상품에 데이터 용량을 추가로 충전하거나 상품 자체를 연장해 사용 가능하며, 불필요한 등록 과정을 축소해 현지에서 터치 몇 번으로 상황에 맞게 eSIM 데이터를 충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주요 여행지 일 3GB 대용량 상품도 함께 추가해 해외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한국처럼 동영상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점도 눈에 띈다. 또한 다양한 기간의 상품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상품 구매 폭을 넓히고, 종량제 상품의 경우 30일에 달하는 넉넉한 사용 기간을 제공해 기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미지= 로밍도깨비 esim 서비스
이미지= 로밍도깨비 esim 서비스

이 밖에도 여행 중 불안한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해, 사용 시작 및 데이터 충전 권고 알림 등 사용자의 상황에 맞춘 스마트한 알림까지 지원함으로써 해외에서도 스마트한 데이터 사용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였다.

유엔젤 관계자는 “편의성과 효율성 강화 뿐만 아니라 시차 걱정 없이 빠르게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평균 1분 내외로 응답하는 빠른 고객센터를 운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로밍도깨비 eSIM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