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생민, 과거 성추행 폭로에 공든탑 와르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김생민이 성추행 의혹에 휩싸이면서 방송생활에 최대 위기를 맞았다.

지난 2일 디스패치는 김생민이 10년 전 한 프로그램 회식 자리에서 여성 스태프 2명을 성추행했다고 보도하면서 성추행 의혹이 불거졌다.

보도에 따르면 성추행 당한 여성 스태프 중 한명은 그 자리에서 사과를 받았고, 사과를 받지 못한 한 여성은 당시 김생민의 사과와 방송 하차를 요구하다 프로그램과 방송사를 떠났다고 주장했다.

김생민은 오랜 시간 리포터로 활약하며 근면 성실의 대명사로 자리잡아 최근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는 중에 성추행 의혹이 불거졌다. 김생민은 의혹에 대해 시인하고 사과했다. 그의 유행어 처럼 그뤠윗과 스튜핏!이 교차했다. 

다음은 김생민의 사과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SM C&C 입니다.

 금일 김생민씨 관련 보도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평소 누구보다 어려운 사람들을 먼저 생각하고 성실하고 모범적인 이미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김생민씨이기에,더욱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김생민씨 사과문 전달 드립니다.

 김생민 입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시켜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10년 전,출연 중이었던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잘못된 행동을 했습니다.

 그 당시,상대방이 상처를 받았다고 인지하지 못했고 최근에서야 피해사실을 전해 듣게 되었습니다.

 너무 많이 늦었다는 것을 알지만 그 분을 직접 만나 뵙고 과거 부끄럽고,부족했던 제 자신의 행동에 대해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죄 드렸습니다.

 저의 부족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 받으셨을 그 분을 생각하면 너무 마음이 무겁고 죄송한 마음뿐 입니다..다시 한번 진심으로 깊이 사과 드립니다.그리고 그 날,제가 그 자리에 없었더라면,그런 행동을 하지 않았더라면,이런 불미스러운 일에 저와 함께 일해주시는 분들이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모든 것이 저의 잘못입니다.정말 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사죄 드립니다.
 

사진 방송 캡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