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파른 성장세의 ‘켈리’, 인기 야구예능 콘텐츠 만나 대세감 확립
한정판 스페셜 캔 맥주 선보여... 컬래버 굿즈 제작 판매

하이트진로, ‘켈리 Ⅹ JTBC 최강야구’ 컬래버로 '최강 협업'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와 켈리 Ⅹ JTBC 최강야구 마케팅 진행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와 켈리 Ⅹ JTBC 최강야구 마케팅 진행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더페어] 이강훈 기자=출시 99일 만에 1억 병이 팔리는 등시장 안착에 성공한 하이트진로의 신제품 맥주 켈리가 최근 20~49세 시청률 1위를 기록한 JTBC 야구 예능 ‘최강야구’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맥주 성수기를 맞아 켈리의 대세감을 강화해 초기 돌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하이트진로는 한정판 ‘켈리Ⅹ최강야구’ 스페셜 맥주로 야구와 예능 팬들을 공략해 켈리의 이슈 강화를 노린다. 이번 한정판은 기존 켈리 500ml 캔맥주에 ‘최강 MONSTERS’ 엠블럼을 활용해 디자인한다. 키움, SSG, KT, 한화, 기아 5개 홈구장에서 7/25(화)부터 총 3,000박스가 소진될 때까지 판매한다. 

최강의 협업을 기념해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켈리ⅩJTBC 최강야구’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스페셜 캔 맥주 판매와 더불어 몬스터즈두꺼비, P박스 오프너, 야구공, 비치타월 및 비치백 등 다양한 굿즈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는 더현대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 위치해 20일부터 오는30일까지 운영된다.

하이트진로 로고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로고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는 최강의 맥주 라거의 반전-켈리가 최강야구를 만났다”라며 “올여름 성수기 맥주대전 승리의 선봉이 될 켈리와 최강야구의 연합작전을 필두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보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