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보라카이 등 동남아 패키지 할인 판매… 최대 12% 중복 할인
‘6월 투어컬처PICK’ 진행…서유럽 3국 패키지·제주 렌터카 상품 등 구성

위메프, 본격 휴가 앞두고 공연·여행 등 기획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위메프
사진제공=위메프

[더페어] 이강훈 기자=위메프가 이달 말까지 각종 공연과 여행 프로모션을 열고 이른 휴가족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엔데믹과 함께 일찌감치 휴가를 즐기려는 ‘얼리(early) 휴가족’이 늘고 있다. 위메프에서 지난 5월 한 달간 전년 동기대비 ▲해외 항공권 1,889% ▲해외 패키지 656% 크게 증가했다. 고물가에 성수기를 피해 이른 여름 휴가를 계획하려는 이들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한 항공사의 설문조사에서도 응답자의 24%가 5~6월에 휴가를 떠날 것이라 답한 바 있다.

위메프는 이러한 추세에 맞춰 오늘부터 일주일간 ‘6월 투어컬처PICK’ 기획전을 진행한다. 투어컬처PICK은 매달 진행하는 공연·여행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6월 행사에서는 제주 렌터카 상품, 인기 뮤지컬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서유럽 3국 패키지 ▲뮤지컬 시카고 ▲제주 빌리카 렌터카 등을 판매한다.

동남아 여행 패키지도 특가다. 각각 19일, 21일까지 진행하는 ‘롯데관광 동남아’ 기획전과 ‘모두투어 필리핀&코타키나발루’ 기획전에서는 다낭·보라카이·코타키나발루 등 대표 휴양지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두 행사 모두 전용 쿠폰과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중복 쿠폰을 더해 여행 상품을 최대 12% 할인 받을 수 있다. 

예약 기간은 10월까지로 성수기는 물론 추석 연휴까지 사용 가능하다. 주요 상품으로는 ▲나트랑&달랏 패키지 ▲코타키나발루 패키지 ▲보라카이 패키지 ▲다낭 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사진제공=위메프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 관계자는 “얼리 휴가족 증가에 맞춰 국내 나들이 상품은 물론 해외여행 패키지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라며 “여름 성수기와 추석 연휴에 떠날 수 있는 특가 행사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