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브 첫 단독 내한 7일 12시부터 티켓 구매 가능
샘스미스 위메프 단독회차 8일 12시부터 예매

위메프, 라우브·샘스미스 내한공연 티켓 7, 8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위메프
사진제공=위메프

[더페어] 이용훈 기자=위메프가 글로벌 싱어송라이터 라우브(LAUV)와 샘 스미스(SAM SMITH) 내한공연 티켓을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라우브의 내한공연 티켓은 오는 7일 낮 12시부터 선보인다. 라우브 첫 단독 내한공연으로 8월 29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라우브는 대표곡 ‘I Like Me Better’, ‘Paris in the Rain’ 등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IDK You Yet’로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알렉산더 23(Alexander 23)이 오프닝 게스트로 함께할 예정이다.

8일 낮 12시에는 샘 스미스의 ‘글로리아 더 투어<GLORIA the tour>’ 내한공연 티켓을 오픈한다. 10월 17일, 18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18일 8시 공연은 오직 위메프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2018년 첫 내한에서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샘 스미스는 대중에게 사랑받는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사진제공=위메프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 관계자는 ”라우브와 샘 스미스는 전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표 아티스트”라며 “오직 위메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연과 행사들을 계속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