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변진섭 콘서트에 팬들 쌀화환 응원
가수 변진섭 콘서트에 팬들 쌀화환 응원
  • 유인경 기자
  • 승인 2012.10.2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 운영자

가수 변진섭의 팬들이 변진섭 콘서트에 응원 드리미 쌀화환을 보내 변진섭을 응원했다.

변진섭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변진섭 데뷔 25주년 기념 콘서트 ‘변콘 25th-너에게도 또 다시’가 열린 지난 20일 오후 전주 전북대삼성문화회관 대공연장에 배달돼 변진섭을 응원했다. 변진섭 응원 드리미 쌀화환에는 ‘앞으로 25년도 문제 없어요~!! 변진섭 공식 팬카페 “진섭세상”’, ‘항상 감동을 주시는 가수, 변진섭 25주년 전주 콘서트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진섭세상 가족중’, ‘변함없는 모습에 감사드리며 건강하시길 기도합니다. 진섭세상 가족 中 박선희 올림’이란 응원의 메세지가 담겨 있었다. 변진섭 응원 드리미 쌀화환은 변진섭이 지정하는 결식아동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로 기부된다.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촉촉한 발라드의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발라드의 전설’ 변진섭은 희망사항, 숙녀에게, 새들처럼, 우리의 사랑이 필요한거죠, 로라, 너에게로 또다시, 너무 늦었잖아요, 내안의 그대, 사랑이 올까요 등 수 많은 발라드 히트곡을 남겼다.

데뷔 25주년을 맞아 전국투어를 진행한 변진섭은 기존의 가수들과는 차별되는 특별한 콘서트를 준비해 그를 잊지 못하는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변진섭은 1989년 발매한 2집 음반 ‘희망사항’이 250만 장 팔리면서 국민가수 반열에 올랐다.

변진섭은 요즘 SBS 러브FM(103.5MHz) ‘희망사항 변진섭입니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서울 공연부터 시작된 변진섭 전국투어 콘서트는 대구 창원 부산 울산 전주 공연을 마치고 내년 1월 대전 공연을 남겨두고 있다.
 
 
유인경 기자 news@sisakorea.kr

원본 기사 보기:sisakorea.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