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스,파워블로거 초청, 진천공장·모비스숲 공개
모비스,파워블로거 초청, 진천공장·모비스숲 공개
  • 김종식
  • 승인 2012.11.01 2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친구들, 오프라인서 만나요!”
▲  현대모비스가  1일 초청한 페이스북 팬 및 파워블로거들이 진천공장 쇼룸에서 메카트로닉스·AVN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현대모비스가 펫북 친구’들과 인터넷 파워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오늘 충북 진천에서 팬미팅을 가졌다. ‘Fan Carfe'로 명명된 이번 팬미팅에서 현대모비스는 자동차 전장부품의 생산 메카인 진천공장과 모비스숲을 공개했다.
 
진천공장은 AVN(Audio Video Navigation) 시스템과 텔레매틱스 시스템 등의 멀티미디어 제품과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AVM(Around View Monitor)등의 지능형 제품, 친환경차 부품 등을 생산하는 국내 최대의 자동차 전장부품 전문공장이다.
 
팬미팅 참가자들은 진천공장 쇼룸 및 공장 투어를 통해 현대모비스의 첨단 생산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자동차 첨단기술 이해’를 주제로 준비된 특별 초청강사의 강연을 들으며 미래 자동차 산업의 방향을 파악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대모비스가 최근 온라인 소통의 주축을 이루고 있는 페이스북과 블로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천공장을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갈수록 그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자동차 전장분야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서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현대모비스가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천에 조성 중인 모비스숲을 방문해 ‘Fan Carfe' 운영진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현대모비스는 10년간 100억원을 투자해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숲’을 테마로 진천시와 공동으로 모비스숲을 조성 중이다.
 
현대모비스 관계자는 “‘모비스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모임’인 Fan Carfe를 통해 온라인 유저들과 오프라인 스킨십을 한층 더 강화하고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전장품 기술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고 온라인 고객들과 돈독한 관계를 쌓을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