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1월 한달 차량 구매 혜택
쌍용차, 1월 한달 차량 구매 혜택
  • 김종식
  • 승인 2013.01.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가 1월 한달 동안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개별소비세 지원, 각종 타겟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차량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쌍용차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이 종료됨에 따라 ‘뉴체어맨 W’ 및 ‘체어맨 H’ 뉴클래식 구매 고객에게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을, ‘코란도 C’는 30만원을 지원해 준다. ‘로디우스 유로’는 등록세 포함된 차량가격의 5%인 취득세 지원과 일시불 또는 정상할부 구매 시 최대 115만원 상당의 천연가죽 시트를 무상 장착해 준다.

또한, 계사년 뱀띠해를 맞아 ‘뉴체어맨 W’, ‘체어맨 H’를 구매하는 고객이 가족 중 뱀띠 또는 2013년 졸업생이 있으면 각각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코란도 C’는 10만원을 지원해 준다.

‘코란도 C’는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옵션으로 선택하지 않은 고객에게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을 사은품으로 지급하고, 7인치 멀티 내비게이션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30만원을 할인해 주며, 노후차량을 반납하면 최고 120만원을 보상해 주는 ‘새차 환승 프로그램’도 지속 운영해 차량 구입 부담을 줄여 준다.

국내 세단 중 유일하게 사륜구동(AWD) 기능을 갖춰 겨울철 눈길에 강한 ‘뉴체어맨 W’ 전 구매 고객에게는 VVIP고객을 위한 ‘프레스티지 멤버십 서비스’를 지속 운영한다.

쌍용이 운용하는 프레스티지 멤버십 서비스는 항공좌석 무료 업그레이드, 골프장 예약 등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신한 THE BEST 카드 발급’과 골프장 4인 그린피, 골프용품 상품권, VIP종합검진서비스, 국내 특급호텔 무료 숙박권, 뷰티케어 서비스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한편, 쌍용차는 개별소비세 지원을 받지 않을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할부 프로그램인 ▲2013 저리할부(36개월 선수율에 따라 1.3%~3.3% 저리할부) ▲Long&Slim할부(최대 72개월 저리할부) ▲5.9% 저리유예 할부 ▲1년 거치 후 자유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 등을 차종별로 운영한다.

이 밖에도 쌍용자동차 출고경험이 있는 고객 또는 보유 고객이 쌍용자동차를 구매할 경우 재 구매 대수에 따라 ‘체어맨 W&H’는 50만원~100만원(기존 체어맨 고객일 경우 120만원), ‘렉스턴 W’및‘코란도 C’, ‘코란도스포츠’는 10만원~5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