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회 디자인웨딩 웨딩 페어’ 개최
‘40회 디자인웨딩 웨딩 페어’ 개최
  • 이미소
  • 승인 2013.01.03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웨딩은 1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제40회 디자인웨딩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자체적인 엄격한 기준 하에 추천웨딩업체를 선정, 초청해 최신 트렌드의 웨딩촬영 스튜디오와 드레스, 메이크업, 결혼식장과 한복, 결혼예물, 답례품, 신혼여행을 위한 허니문상품, 각종 가전가구 혼수품 등을 한곳에 모아 예비신랑신부의 수고로움을 덜어줄 예정이다.

SK, 삼성전자, 신한카드, LG.GS.LIG.LS, 하나금융그룹, 미래에셋생명 등 막강한 제휴사들의 특별혜택이 화려하다. 전자랜드와는 MOU를 체결하고 박람회 안에 생활가전 체험관을 마련할 예정으로, 생활가전 체험관에서는 삼성, LG등 우수 브랜드의 다양한 최신제품을 선보인다.

또 디자인웨딩은 웨딩페어의 축제분위기를 북돋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깜짝선물을 마련했다. 우선 온라인 사전참가신청을 한 이들을 대상으로 삼성 양문형 냉장고(1등 1명), LG 42인치 LED TV(2등 1명), 동양매직 전기오븐(3등 1명), 에스프레소 머신(4등 10명), 쏘시에보떼 씨트리 메이플워터 3종세트(5등 10명), 키친툴세트 7P(6등 100명)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일찍 행사장에 도착만 해도 선물이 쏟아진다. 선착순 입장하는 커플 200쌍에게는 독일 명품브랜드 BSW 계란찜기를 증정한다. 디자인웨딩을 이용한 고객이 신라면세점 이용시에는 바우처를 사용해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당일 레드&블랙으로 드레스코드를 맞춰 현장을 찾은 방문객은 ‘베스트 커플룩 어워드’ 수상후보에 오르게 된다. 선정방식은 커플룩을 입고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투표함에 부착하여, 웨딩페어 참가업체와 방문객들의 현장투표로 가리는데, 베스트 커플룩 1등으로 선정되면 다이아몬드의 행운이 돌아간다.

‘신데렐라를 찾아라’라는 특명 아래 현장에 방문한 행운의 신부 6명을 추첨해 브라이드앤유 웨딩슈즈를 선사하는 이벤트도 있다.

이밖에도 행사기간 동안 ▲커플 캐리커쳐 서비스 ▲폐백/이바지 전시 ▲셀프와인 시음 ▲생화부케전시 ▲네일컬러 서비스 ▲커플사진 촬영/즉석인화 서비스 등을 프로그램이 마련돼 크고작은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