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2022 시즌그리팅 출시 예고...러블리+발랄 티저 영상 공개
이달의 소녀, 2022 시즌그리팅 출시 예고...러블리+발랄 티저 영상 공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1.30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2022 시즌그리팅을 출시한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지난 29일,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2 시즌그리팅 출시 소식과 함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블루를 포인트 요소로 배치한 프레피룩에 진주, 체인 등의 오브제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각자 귀엽고 사랑스러운 제스처를 취하며 상큼하고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물오른 성숙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달의 소녀의 2022 시즌그리팅은 학생들의 워너비인 학교 밴드부를 콘셉트로, 멤버 진솔의 상징 컬러인 블루를 메인 컬러로 진행, 제작됐다.

이번 시즌그리팅은 티저 영상에서 보여줬던 개성 있는 프레피룩과 이달의 소녀의 반전 매력이 담긴 두 콘셉트로 진행돼 상반된 무드를 입은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달의 소녀는 최근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을 발매,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증명하며 일본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일본 데뷔 싱글 ‘HULA HOOP/StarSeed〜각성〜’은 음원 선공개 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 26개 지역 1위, 일본 라인 뮤직 주간 차트 12위를 기록했으며, 피지컬 앨범 발매 당일에는 오리콘 데일리 차트 5위에 진입하는 등 유의미한 성적을 거두며 명실상부 ‘기록 소녀들’의 저력을 발휘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앨범 활동을 비롯해 광고, OST, 방송 프로그램,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중들을 만나고 있으며, 이달의 소녀의 2022 시즌그리팅은 예약 판매는 오늘(30일) 정오부터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샵을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