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5주 연속 트롯 스타 1위 '압도적 질주'
송가인, 5주 연속 트롯 스타 1위 '압도적 질주'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9.17 17:27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송가인이 5주 연속 트롯 스타 차트를 삼켰다.

송가인은 지난 9일부터 16일까지 스타 랭킹 플랫폼에서 진행된 ‘9월 2주 차 트롯 스타 여자’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송가인은 1차부터 5차 투표까지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적수 없는 파워를 증명했다. 앞서 송가인은 4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서울시 마포구에 AGAIN(팬클럽명)이 제작한 옥외 광고판 특전을 획득한 바 있다.

5주 연속 트롯 스타 차트 1위를 차지한 송가인은 각종 무대는 물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송가인은 시원한 가창력은 물론 특유의 리액션과 입담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며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 연령에게 많은 사랑과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톱스타들이 주로 찍는다는 치킨 광고는 물론 뷰티, 주류, 헬스케어 브랜드 등 다양한 브랜드들 모델로서 활약,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는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28일 국악과 대중음악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국악이 가진 멋과 맛을 보여줄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크로스오버 경연 프로그램 ‘풍류대장 –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안희성 2021-09-17 20:32:43
항상 응원합니다 매일같이 사랑합니다
울가수 송가인님을.... 인성은 월드클래스

화류춘몽 2021-09-18 10:24:39
연예인들 상대로 순위 결정은 스타뉴스의 스타랭킹이 가장 합리적이고 객관적이지 않을까 본다.
최애돌은 순전히 현질살포로 그야말로 돈만 있으면 1인이 백만표 천만표도 행사할 수 있으니 얼마나 왜곡되는지 최애돌의 현주소다.
최애돌은 객관적이지도 않고 오로지 돈만 쫒는 상술로는 언젠가는 연예계의 적폐가 될 것으로 예견한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