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경남도지사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9회 경상남도지사기 생활체육 배드민턴대회가 가을이 저물어가던 지난 10월 경남 거제시 실내체육관과 보조경기장에서 열렸다.

1000여 팀이 출전한 가운데 시·군별로 다채로운 입장식을 준비했다. 출전한 선수뿐만 아니라 지역 동호인들이 직접 입장식에 참여하여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경남 지역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축제의 장을 연출했다.  

경남 동호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열기를 보였으며, 서로 대회를 치르며 친목을 다지는 소통과 화합의 즐거움 속에 배드민턴이란 생활체육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며 성황리에 대회의 막이 내렸다.

이만기 연합회장은 경기만 진행하는 대회가 아닌 생활체육의 질을 높여 동호인 가족 누구나가 참여하여 경기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행사에 직접 참여하여 좋은 추억을 가슴에 담고 돌아갈 수 있기를 당부했다.

이번 대회에 권민호 거제시장과 김동진 통영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만기 경남 연합회장과 시군 연합회장들이 직접 개회식과 입장식에 참석해 시군 연합회의 동호인들을 격려했다.

이 대회는  경상남도 배드민턴연합회가 주최하고, 경상남도 배드민턴연합회와 거제시 연합회가 주관, 경상남도와 거제시, 경상남도 생활체육회, 거제시 생활체육회, 전국배드민턴연합회가 후원, 아펙스코리아가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