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 스포원 실내체육관 '요넥스 SPO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 SPO1(스포원)점은 부산광역시 금정 체육공원 실내체육관에 위치한 요넥스 대리점으로, 배드민턴 20년 경력의 한귀영 대표가 운영하는 곳이다. 개인사정으로 잠시 운동을 쉬었던 기간은 있었으나, 오랜 기간 배드민턴을 쳤던 만큼 배드민턴과 용품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높다. 

 

그리고 금정구에 위치한 스포원 실내배드민턴장은 전국제일의 전용구장이라 할 수있다. 18면의 주경기장과 6면의 보조경기장이 있다. 또한 목욕탕이 있어 운동후 피로를 말끔히 풀 수있는 장점이 있으며 이용료 또한 저렴하여 전국 제일의 전용 구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부산 경남의 많은 동호인들이 모임의 장소로 이용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과 교류 할 수 있는 좋은 이점도 있다.

이런 좋은 위치에 있는 요넥스 스포원점을 운영하는 매장 운영경력은 8년째로 동호인들이 현장에서 제품을 구입 할 수 있도록 많은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따라서 스포원점에 방문하면 많은 종류의 제품을 만나볼 수가 있다. 특판 제품들도 많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기 원하는 동호인들에게는 최적의 요넥스 대리점이라 할 수 있다. 

금정 체육공원 실내체육관은 부산시대회 등 여러 배드민턴대회도 개최하고 있어 부산 지역에서 많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찾는 곳으로, 스포원점은 체육관 현장에서 라켓을 수거하여 스트링을 매어준다. 또한 실내체육관의 여러 스포츠관련 매장 중에서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고, 특히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운동전에 편하게 티타임을 할 수 있도록 테이블 2개를 배치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스포원에서는 라켓은 초보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나노레이 시리즈, 신발은 최근 이용대 신발로 유명한 파워쿠션 03Z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다. 부산에 계신다면 부산의 대표적인 요넥스 스포원 대리점에 꼭 한번 방문하시어 편하게 매장도 둘러보시고, 인심 좋은 사장님과 티타임을 가지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 

요넥스 SPO1 점 (스포원)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체육공원로 399번길 324, 지하 1층 
전화번호 : 051-517-3862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