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창원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 창원점(싸카스포츠)은 경상남도 창원시 창원 스포츠파크 인근에 위치한 요넥스 대리점이다. 스포츠에 관해서는 둘째라면 서러워할 정도로 스포츠를 좋아하는 안재근 사장이 운영하는 곳이다. 오랜 기간 나염과 축구용품 대리점 경험이 있고, 최근에 요넥스 대리점을 시작하였다. 

안재근 사장은 창원 토월 배드민턴 클럽과 전국 띠모임 동호회 소속이며, 배드민턴 경력은 3년 정도로 길지는 않다. 하지만 타고난 운동신경을 바탕으로 현재 B조이며, 내년에는 A조에 오르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특히, 오랜 기간 준 프로급 축구선수로 활약하기도 했었다. 

시간 날 때마다 국내외 웹사이트를 통해 배드민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제품의 소재와 특성을 연구하며, 꼭 테스트를 해본다. 안 대표는 가방에 요넥스 각 모델별 라켓은 꼭 지참을 하여 코트에서 계속적으로 테스트를 하고, 제품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려 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창원지역에서 동호인의 실력과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한 라켓을 추천하는데 탁월하다는 평판을 얻고 있다. 실제로 본인이 속한 클럽 멤버 외에 창원 스포츠파크에서 운동 후 라켓 상담을 위해 들리는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많아지고 있다. 

요넥스 창원점에서 인기 있는 라켓은 나노 레이 800이다. 창원지역은 젊은 동호인들이 많아지고 있어, 스피드가 빠른 라켓을 선호하여 많이 찾고 있고, 신발은 발이 편하고 안정성이 있고 좋은 디자인의 파워쿠션 03Z를 선호한다고 한다. 

안재근 사장은 늘 친절하게 고객을 응대하며, 고객에게 적합한 라켓을 추천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고, 본인이 없더라도 매장에 들리는 고객에게는 반듯이 연락을 하여 감사의 인사를 한다. 또한 시타라 켓은 언제든지 제공하고 있다. 그리고 본인이 직접 나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고객들에게 나염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배드민턴은 좁은 공간에서 순간적이고, 다양한 움직임과 머리싸움이 매력적이고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운동 중에 배드민턴만 한 운동이 없다는 안재근 대표. 본인에게 적합한 라켓이 궁금하다면 요넥스 창원점(파트너스 포츠)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한다. 

요넥스 창원점 (싸카스포츠)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반지로 8 (반지동) 
전화번호 : 055-276-6664 / 055-261-0123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