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군포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 군포점(파트너스 포츠)은 경기도 군포시 군포시민체육광장에 위치한 요넥스 대리점으로, 오랜 기간 의류와 스포츠 매장을 운영한 이근태, 김용애 부부가 함께 운영하는 곳이다. 배드민턴 동호인수가 증가함에 따라 7년 전부터 배드민턴 용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기 시작하였다. 

김용애 사장은 실제 배드민턴 경력은 짧지만, 그만큼 열심히 연습하여 지금은 B 조를 노리고 있다. 군포 한마음 클럽에 소속되어있고, 본인의 실력 향상보다는 초보자들을 위해 난타를 치면서, 다른 동호인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모든 스포츠 중에서 배드민턴만큼 재미있으면서도 건강한 운동이 없다고 자부하는 배드민턴 마니아 이기도 하다. 

본인이 실제 배드민턴 초급부터 중급까지 거쳐오면서, 특히 초중급자 동호인들에게 맞는 배드민턴 용품을 추천하는데 탁월하며, 끊임없이 배드민턴과 용품에 대한 지식을 쌓으려 노력하고 있다. 가족과 같은 분위기의 군포 한마음 클럽에서 자연스럽게 소통하면서 동호인들이 원하는 부분을 정리하고, 중요한 내용은 일일이 기록한다. 또한 이근태 사장은 오랜 기간 테니스, 배드민턴 매장을 운영하면서 경기권을 대표하는 4 매듭 스트링 작업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스트링에 관심이 많고 민감한 동호인들이 많이 찾고 있다. 

요넥스 군포점은 7년 동안 변함없이 고객을 우선시한다는 기본을 지키고 있는 것이 가장 큰 자랑이다. 항상 오전 8시에 오픈하여 저녁 10시 30분까지 매장을 운영하여, 고객들이 언제나 오고 싶은 시간에 방문토록 하고 있다. 항상 친절을 기본으로 방문한 고객에게는 빈손으로 보내는 적이 없다. 이러한 이유로 김용애 사장 본인이 속한 군포 한마음클럽 외에도 군포에서 제일 오래된 20년 역사의 태을 클럽, 우성 클럽과 산본 클럽 회원들도 즐겨 찾는 매장이기도 하다. 

매장 위치는 군포시 유일한 실내배드민턴장이 있는 군포시민체육광장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가 매우 편리해 접근성과 편의성 모두를 갖추었다. 

친절한 두 부부가 함께 운영하며, 배드민턴에 대한 애착이 강한 군포시 대표 배드민턴 매장, 요넥스 군포점 (파트너스 포츠)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한다. 

요넥스 군포점(파트너스 포츠) 
주소 : 경기도 군포시 오금로 150 (금정동) 102호 
전화번호 : 031-398-8953 / 031-398-8954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