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기앤코, (사)독도사랑운동본부에 독도사랑 물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도사랑후원기업인 스포츠 의류 브랜드 패기앤코 (대표이사 정태상)는  2017년도에도 어김없이 (사)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원용석)에 독도사랑 후원물품 전달했다. 

패기앤코는 한국배드민턴 패션의 획을 그은 스포츠 패션 의류 브랜드로서 지난 2014년부터 독도사랑운동본부에 독도 티셔츠 및 행사의류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17년 올해에도 독도지킴이 연예인 홍보단, 독도 사랑 SNS 기자단 및 각종 행사에 필요한 위류를 후원할 계획이다. 패기앤코 관계자는 "매년 작은 정성이나마 독도 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며, 올해 독도사랑운동본부가 진행하는 홍보단 및 기자단등의 독도 홍보 활동에 있어서 17년 신제품 독도 티셔츠 및 의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다른 기업들도 독도 사랑에 적극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마란다"고 말했다.

2017년 (사)독도사랑운동본부는 독도 탐방 행사로 독도지킴이 연예인 및 일반인 홍보단 50여명이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2박 3일간 울릉도 독도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하여 독도를 방문하였다. 독도 지킴이 홍보단은 배우 백봉기, 농구선수 양희승등 18명의 연예인으로 구성되었다. 

패기앤코는 독도를 알리는 연예인과 일반인들에게 독도 티셔츠와 트레이닝 복을 협찬하여 독도를 알리는데 적극 협찬하였다.

독도는 대한민국의 고유 영토이다. 대한민국 뿌리를 둔 브랜드인 패기앤코는 독도를 끝까지 후원할것이다.  
패기앤코는 스포츠의류 순수 국내생산 브랜드로써 독도 사랑에 많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나라 사랑에 모범적인 기업으로 성장해나가고 있다. 

글·사진 패기앤코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